롯데칠성음료, 영국풍 밀크티 ‘립톤 밀크티’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칠성음료, 영국풍 밀크티 ‘립톤 밀크티’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10.1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립톤 밀크티 2종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영국풍 프리미엄 밀크티 ‘립톤 밀크티’ 2종을 10일 출시했다. 

립톤 밀크티는 ‘리얼 홍차의 풍부한 향과 신선한 우유가 절묘하게 조화된 립톤 밀크티를 즐기자!’라는 콘셉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국내 차음료 시장의 성장과 해외여행 경험 증가 등으로 서구화된 식습관이 확대되고, 20~30대 젊은 여성층을 중심으로 정통 영국식 밀크티를 즐기려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는 점에 주목했다. 

신제품은 125년 전통의 글로벌 차 브랜드 ‘립톤’의 제조 노하우로 만든 프리미엄 밀크티다. 립톤의 차 전문가들이 선별한 고급 홍차의 깊고 풍부한 향에 전지, 탈지분유가 아닌 우유를 20% 넣어 더욱 신선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330ml 팩 제품과 240ml 캔 제품 2종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는 립톤 브랜드의 제조국이자 전 세계에 밀크티를 알린 영국의 국기를 형상화한 디자인을 반영했다. 여섯 겹의 종이팩으로 구성된 테트라 프리즈마팩에 무균 충전돼 외부 빛과 공기를 차단해 밀크티 고유의 향을 오랜 시간 유지시킨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립톤의 차 전문가가 엄선한 고급 홍차와 신선한 우유가 조화된 립톤 밀크티로 언제 어디서나 영국 스타일의 리얼 밀크티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며 “립톤 밀크티 출시와 함께 영업, 마케팅 활동도 강화해 국내 밀크티 시장의 저변 확대 및 공략에 속도를 내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