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Liiv 론칭 100일 맞이 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은행, Liiv 론칭 100일 맞이 행사 진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6.10.13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B국민은행은 지난 12일, Liiv(리브) 론칭 100일을 맞이해 ‘리브 데이’ 행사를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지난 12일, Liiv(리브) 론칭 100일을 맞이해 ‘리브 데이’ 행사를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리브를 사랑하고 이용해 준 고객 101명을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론칭 100일 기념행사와 함께 다문화가정 지역아동센터에 아동도서를 기증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했다.

또한, 리브 모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와 함께 리브 퀴즈쇼, 리브 송 따라잡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초청 고객은 지난 9월19일부터 10월4일까지 실시된 ‘리브 출시 백일 기념 이벤트’를 통해 리브를 많이 이용하는 고객 101명이 선정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하남시에 소재한 다문화가정 지역아동센터에 아동도서와 책장을 기부하는 행사도 이뤄져 참가자 모두가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기도 했다.

행사에 참가한 한 고객은 “언제 어디서든 몇 초 만에 간단히 송금을 할 수 있는 리브를 평소 자주 사용해 왔는데, 이런 자리에 초청되어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며 “리브를 통해 생활금융 서비스 혜택을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느껴봤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