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다방’과 손잡고 월세 카드 납부 서비스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카드, ‘다방’과 손잡고 월세 카드 납부 서비스 선봬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6.11.07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하나카드가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을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스테이션3과 손잡고 11월 중 월세 카드 납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을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스테이션3과 손잡고 11월 중 월세 카드 납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다방페이로 명명한 이 서비스는 임차인이 ‘다방페이’ 앱을 통하여 월세 자동납부 카드를 등록하면 매월 납입일에 카드로 월세가 결제 되는 방식이다.

하나카드는 다방과 함께 다방페이 활성화를 위해 TV광고, 공인중개사 사무소 안내서 배포 등의 공동홍보도 진행한다.

또 하나카드는 손님들이 자주 이용하는 ‘이사’(한방이사), ‘생필품’(다이소), ‘생활편의’(GS25) 업종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손님이 다방페이 등록 시 할인쿠폰 제공 등의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카드 홍필태 본부장은 “전통적으로 임대료를 현금으로 지급하던 방식에서 카드결제를 통한 임대료 지급방식의 새로운 패러다임 도입으로 임차인과 임대인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핀테크를 통한 다양한 생활서비스를 제공해 손님의 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다방페이 서비스는 하나카드(구 외환카드 포함) 신용 및 체크카드로만 이용가능하며, 하나BC카드는 제외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