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비-맵피, '아프로뷰 SO BT' 출시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에이치엘비-맵피, '아프로뷰 SO BT' 출시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11.10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에이치엘비는 현대엠엔소프트 '맵피'와 함께 오는 20일까지 '아프로뷰 SO BT'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 에이치엘비

헤드업 디스플레이 전문업체인 에이치엘비는 현대엠엔소프트 '맵피'와 함께 오는 20일까지 '아프로뷰 SO BT'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아프로뷰 SO BT는 안전운행을 위한 헤드업디스플레이로 내비게이션 모드를 기본으로 하는 제품이다. 특히 무선 블루투스 OBD 모듈 연결 방식을 지원해 설치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맵피 이용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아프로뷰 페이스북 페이지에 방문해 '좋아요'로 응모하면 된다.

에이치엘비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아프로뷰 SO BT-C (HAV-3700C)'를 총 5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프로뷰 SO BT-C는 일반 시거잭 타입으로 판매 예정 제품으로 판매가는 OBD 모듈 포함 29만8000원이다.

한편 '아프로뷰 SO BT'는 전원 공급 형태에 따라서 2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아프로뷰 SO BT-F는 ACC 퓨즈 타입의 제품으로 아프로뷰 전국 오프라인 대리점과 장착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판매가는 설치비 포함 39만8000원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