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지방 쏙 '티트리 마테차'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칠성, 지방 쏙 '티트리 마테차'출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8.1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방대사 촉진 효과 남미 전통차 '마테차'로 '티트리'음료 라인 업
지방대사 촉진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각광받고 있는 세계 3대 차(茶) '마테차'가 출시돼 몸매관리에 민감한 여성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정 황)는 차음료 패밀리브랜드 '티트리'의 두번째 제품으로 '티트리 마테차'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용량 및 예상 편의점 가격: 350ml 어셉틱 페트 1000원)
 
마테(Mate)는 커피, 녹차와 함게 세계 3대 차(茶)의 하나로 꼽히며 허브의 한 종류인 예바나무의 말린 잎과 어린 줄기를 차로 우려내어 마시는 것.
 
롯데칠성의 '티트리 마테차'는 아르헨티나산 마테와 현미, 누룽지, 녹차, 겉보리 등 국산 재료로 추출한 마테혼합추출액(48%)으로 만들었다. 마태차 고유의 맛과 향이 살아 있으면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재료가 혼합되어 개운하고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마테차'는 남미지역에서는 오래전부터 천연 전통차로 즐겨 마셔 왔으며 카페인이 함유돼 있어 집중력을 높여주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다.
 
지방대사를 촉진시키고 지방이 체내에 흡수되는 것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미국, 유럽은 물론 국내에서도 다이어트 관련 건강기능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각종 쇼핑몰에는 이미 마테차 전용 코너가 생기고 있으며, 최근에는 커피전문점에서도 마테 관련 음료를 출시하고 있다. 음료업계에서도 마테차를 2006년 혼합차, 2007년 옥수수수염차에 이어 새롭게 유행을 선도하고 차음료시장의 침체를 벗어나게 할 아이템으로 꼽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티트리 마테차'의 딜러 레터를 제작해 거래처에 배포함과 동시에 실제 마테엽 사진을 부착한 돌출 POP 등을 설치하여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이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