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새해 맞이 '3·6·9 무이자할부' 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카드, 새해 맞이 '3·6·9 무이자할부' 행사 진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1.0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신한카드가 2017년 새해를 맞아 모든 고객에게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4일 신한카드 측은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총 3개월간 신한카드 전 고객을 대상으로 ‘3·6·9 무이자할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용 가맹점 또는 결제 수단에 따라 짧게는 3개월부터 길게는 6개월 또는 9개월까지 신용판매 할부서비스를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은 이벤트다.

우선 신한카드 전 고객은 전국 모든 가맹점 결제 시에 신용판매 할부서비스를 2개월 또는 3개월을 선택하여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의 할부 이용이 많은 가맹 업종의 경우 2개월부터 최대 6개월까지 고객이 원하는 월수만큼 무이자 할부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대상 업종은 온라인쇼핑(PC, 모바일 등을 통한 전자상거래 결제), 백화점, 병원(개인, 종합, 동물), 한의원, 가전양판점, 손해보험, 여행, 항공, 면세점, 숙박(호텔, 콘도, 모텔) 등이 해당된다.

또한, ‘신한FAN페이’를 통해 결제할 경우 최대 9개월까지 무이자할부 혜택도 주어진다.

신한FAN페이 결제는 2~6개월과 9개월 무이자 할부가 제공되며, 다만 세금(국세·지방세) 결제 및 7·8개월은 무이자 할부 혜택에서 제외된다.

금번 행사 기간 중 결제되는 무이자할부의 경우 결제에 따른 포인트와 마일리지 적립이 불가하며, 할부거래가 제한되는 일부 업종의 경우에도 무이자할부 이용이 불가할 수 있다. 더불어 신한BC카드 및 법인카드 역시 행사대상에서 제외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2017년 새해를 맞이하여 그 동안 성원해주신 고객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아울러 내수 소비 진작을 통한 경제 활성화 차원에서 금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