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TV-BBC, '씨비비즈 채널' 기념행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쿡TV-BBC, '씨비비즈 채널' 기념행사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8.2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레 스퀘어서 BBC와 유아전문채널 CBeebies 기념행사

영국 유명 유아채널 씨비비즈(CBeebies)를 국내에서 유일하게 만나볼 수 있는 쿡TV가 프로그램 제작사인 BBC와 함께 한국 어린이들을 위한 기념행사를 열었다.
 
KT(회장 이석채)는 24일 올레 스퀘어에서 'BBC Worldwide Channels Asia'와 함께 씨비비즈 채널 기념행사를 열었다. 
 

▲ 지난 5월부터 쿡TV에서 독점방영중인 BBC의 유아교육전문채널 '씨비비즈(CBeebies)'에서는 24일 광화문에 위치한 kt 올레스퀘어에서 이 채널의 인기 프로그램, 'Mister Maker Make it Live'를 진행하는 MIster Maker가 직접 공작교실 쇼를 진행하며 오프라인을 통한 시청자와의 만남을 가졌다.     © 시사오늘


이날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체험활동과 프로그램 시청, 사진촬영 등의 이벤트가 진행됐다. 특히 씨비비즈의 인기 라이브 액션 TV쇼 'Mister Maker Make it Live'의 진행자 미스터 메이커(Mister Maker)가 직접 올레 스퀘어 현장에서 공작교실 쇼를 마련해 참가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이 밖에도 씨비비즈 프로그램 '핌블즈(Fimbles)'의 캐릭터를 직접 만나보고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 TV 프로그램 내용을 동화로 읽어주는 스토리텔링, 어린이 요가 '요요(yogo)' 체험, Charlie and Loal, In the Night Garden 등 대표 프로그램 상영 등 다양한 행사로 올레 스퀘어를 방문한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씨비비즈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쿡TV 채널 235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쿡TV는 이와 함께 지난 16일 선댄스 영화채널(114번), 사이언스TV(456번) 등 13개 채널을 추가해 총 119개의 실시간 채널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