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업계, ‘설맞이 이벤트’ 대잔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드업계, ‘설맞이 이벤트’ 대잔치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1.22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카드업계가 설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함으로써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신한카드, 설맞이 ‘복 나와라 뚝딱! 신한카드 설 페스티벌’ 진행

▲ 신한카드는 2017 즐거운 설을 맞아 1월 23일부터 2월 28일까지 ‘복 나와라 뚝딱! 신한카드 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 화면 캡처

신한카드는 2017 즐거운 설을 맞아 1월 23일부터 2월 28일까지 ‘복 나와라 뚝딱! 신한카드 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홈페이지에서 응모하고 10만원 이상 신용카드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0 마이신한포인트(2017명)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요식관련 업종에서 60만원 이상, 혹은 주유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1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설 귀향·귀성길도 신한카드가 함께한다. 개인후불하이패스(신용·체크)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월 21일부터 2월 17일까지 하이패스 통행료를 1회 이상 결제하고, 주유 이용 금액이 10만원 이상이면 추첨을 통해 1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하이패스 통행료를 1회 이상 결제하고, 고속도로 만남의광장 휴게소·인천공항 주차장에서 하이패스로 주차요금을 결제할 시 추첨을 통해 호텔 식사권 및 영화 예매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 뿐만이 아니다. 할인점·온라인마켓·백화점·가전매장 등에서도 할인 및 장기 무이자행사를 진행하며, 신한카드의 앱카드 FAN페이를 통해 결제 시에도 포인트가 제공된다.

아울러 3월 31일까지 5만원 이상 신용카드 결제 시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신한 FAN페이를 이용한 결제 건에 대해서는 2~6개월 및 9개월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즐거운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분야의 혜택들을 준비했다”면서 “신한카드와 함께 즐거운 귀성, 귀향길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하나카드와 함께 정유년 설 명절 행복하게 보내세요!

▲ 하나카드는 정유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3가지 테마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하나카드도 정유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3가지 테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19일 전했다.

우선 하나카드는 추석명절에 항상 빠지지 않는 ‘선물세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백화점에서 1월 27일까지 식품 및 잡화 선물세트를 20만원이나 4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원,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마트 업종인 농협하나로마트(~31일),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28일)에서는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30% 현장할인 또는 결제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대형슈퍼인 롯데슈퍼, 이마트 에브리데이), GS슈퍼에서도 이달 29일까지 동일하게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각 선물세트별 할인율과 상품권 증정금액은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이브존(~26일)과 NC백화점·2001아울렛·킴스클럽(~30일) 역시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30% 할인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명절 연휴 기간을 이용하여 해외여행을 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월 28일까지 하나투어 온라인사이트 또는 앱(App)을 이용하여 해외호텔 20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금액의 5%, 최대 5만원까지 캐쉬백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고객들이 해외 나갈 때 더 즐겁고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인천공항에서 ‘Global Must Have’ 서비스도 준비했다. Global Must Have는 면세점·식음료·교통·라운지·호텔·스파·로밍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우대 서비스이다.

이외에도 하나카드는 인기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달 말까지 티켓몬스터에서 설 기획전 상품 1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인터파크에서는 App을 통해 결제할 경우 3~7% 할인, 11번가는 카테고리별로 최대 15%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의 ‘설 맞이 홍삼 선물세트 특별 할인’을 통하여 홍삼 선물세트를 구매할 시 정상가 대비 32~72%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며 “하나카드와 함께라면 이번 명절 부모님께 효자·효녀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삼성카드, 설맞이 ‘복 많이, 혜택 많이’ 이벤트 실시

▲ 삼성카드 역시 민족의 명절 설날을 맞아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업종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한다. ⓒ삼성카드 공식 홈페이지 캡처

삼성카드 역시 민족의 명절 설날을 맞아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업종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먼저 1월 16일부터 2월 5일까지 상성카드 모바일·PC 홈페이지에서 3가지 경품 중 1가지를 선택해 이벤트에 응모하고, 행사기간 동안 해당 경품의 당첨 조건을 달성한 회원 총 333명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신세계이마트 모바일상품권(111명) △SK 모바일 주유권(111명) △아웃백 디지털 상품권 5만원권(111명)이고, 각 경품별 당첨조건은 △쇼핑 업종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 △주유소/철도/고속버스 업종 합산 5만원 이상 이용 △음식점 업종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 등이다.

또 명절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마트·홈플러스·이마트 에브리데이·농협 하나로마트·세이브존 등 할인점 혜택 이벤트와 무이자 할부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3일까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설맞이 ‘설래(來)임’ 기획전을 실시한다. 가격대별, 브랜드별, 취향별 추천 선물을 삼성카드 회원만을 위한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5%, 7% 추가 할인 쿠폰도 증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실속 있고 풍성한 명절을 즐길 수 있도록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KB국민카드, ‘설 맞이 위시 페스티벌’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 제공

▲ KB국민카드가‘설 맞이 위시 페스티벌’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 제공에 나섰다. ⓒKB국민카드

지난 15일 KB국민카드 측은 “설 선물 및 제수 용품 준비에 유용한 할인, 경품 제공, 무이자할부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설 맞이 위시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설 관련 업종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1월 16일부터 1월 31일까지 행사에 응모하고 KB국민카드로 각 기간별 특정 업종(1월 16일~23일 백화점·대형마트·농수축협직판장 업종, 1월 24일에서 1월 31일 외식업종)에서 이용 금액 30만원 이상이면 추첨을 통해 총 2017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KB국민카드로 설 선물 구매 시 상품권 증정,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3대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뿐만 아니라 농협하나로마트, 롯데슈퍼, 이마트 에브리데이, GS슈퍼 등에서도 다채로운 할인 혜택이 준비됐다.

더불어 3월 31일까지 KB국민카드로 백화점, 항공사 등 59개 생활편의 업종에서 결제하면 업종에 따라 2~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KB국민카드는 행사에 응모 후 1월 20일부터 2월 2일까지 KB국민 체크카드로 일별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CU편의점 모바일 쿠폰 5천원을 제공한다.

쿠폰은 회원별 1일 1회, 행사기간 중 최대 3회까지 제공되며, 인터넷쇼핑(전자상거래업종), 세금(국세/지방세) 등 일부 업종은 실적에서 제외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