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차 현미쏙차’ 마시고 터키여행도 가고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오늘의차 현미쏙차’ 마시고 터키여행도 가고
  • 박세욱 기자
  • 승인 2009.05.19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로 성수기 매출 극대화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정황)가 음료 성수기를 앞두고 주력 차음료 제품인 ‘오늘의차 현미쏙차’와 ‘내 몸에 흐를 류’의 매출 극대화를 위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     ©시사오늘

‘롯데홈쇼핑’과 함께하는 ‘오늘의차 현미쏙차’ BIG EVENT 「벨리댄스 본고장 터키여행가자!」는 페트 뚜껑 안쪽 또는 캔 밑면에 인쇄된 난수를 온라인 (http://www.lottechilsung.co.kr)으로 입력해 응모할 수 있다.
 
오는 7월 31일까지 총 2009명을 선발하며 1등(10명)에게는 벨리댄스의 본고장 터키 이스탄불 7박 8일 여행권의 행운이, 2등(29명)에게는 ‘손담비 벨리라인 만들기’에 도움을 주는 게임기 닌텐도 Wii Fit 패키지가 주어진다. 3등 470명과 4등 1500명에게는 롯데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과 1만 원권이 각각 증정된다.
 
「오늘의차 현미쏙차와 함께하는 롯데홈쇼핑 방송모델 선발대회」는 벨리라인에 자신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롯데홈쇼핑 방송모델을 선발한다. 지원방법은 ‘오늘의차 현미쏙차’ 이벤트 페이지 접속 후 ‘롯데홈쇼핑 모델 선발대회’에 응모하면 된다.
 
접수는 오는 5월 25일 부터 7월 31일까지 받으며 지원자를 대상으로 8월 한달 간 선발이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9명에게는 모델활동의 기회와 함께 1등(1명), 2등(2명), 3등(6)에게 각각 200만원, 100만원,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롯데칠성은 “이번 행사를 위해 제품패키지에 행사내용을 고지하고 벨리미인 손담비가 출연한 TV광고에 행사를 알리는 자막을 내보낼 예정이다. 또한 롯데칠성과 롯데홈쇼핑 양사 홈페이지에 배너 광고를 올리고 쇼핑몰 고객에게는 이메일을 통해 행사를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6월 30일까지 ‘월트디즈니 쥬얼리’와 함께 ‘비비디 바비디부~ 롯데칠성과 월트디즈니가 소원을 이뤄 드립니다’라는 타이틀로 ‘신데렐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 몸에 흐를 류’를 마시고 몸 속부터 아름답게 변신이 필요한 사연을 홈페이지에 남기면 1등 1명에게 디즈니 미키 주얼리 세트(약 53만원상당)를, 2등 5명에게 디즈니 쥬얼리(약 8만원상당)를, 3등 10명에게 디즈니주얼리(약 5만원상당)를 그리고 4등 100명에게 ‘내 몸에 흐를 류’ 1박스를 증정한다.
 
▲     ©시사오늘
또한 전국 롯데시네마 49개관에 설치된 ‘오늘의차 현미쏙차’ 손담비 포토존에서는 ‘오늘의차 현미쏙차’ 모델인 손담비의 벨리라인에 맞춰 사진을 찍어 이벤트페이지에 올리면 벨리미인 1등 2명에게 디즈니 신데렐라 쥬얼리 세트(약 56만원상당)를, 2등 10명에게 디즈니 주얼리(약 11만원상당)를 증정한다.
 
그리고 3등 100명에게 오늘의차 현미쏙차 340ml 페트 1박스, 4등 100명에게는 롯데시네마 티켓 2매씩 준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 6일에 이뤄지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www.lottechilsung.co.kr] 를 참조 하면 된다.
 
롯데칠성은 이번 행사를 통해 ‘오늘의차 현미쏙차’와 ‘내 몸에 흐를 류’의 주요 타깃층인 2,30대 여성층의 지속적인 관심과 바이럴효과를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손담비→벨리라인→오늘의차 현미쏙차’, ‘건강→몸속순환→내 몸에 흐를 류’ 라는 연상 인식을 통해 ‘내 몸에 흐를 류’가 몸 속 나이를 되돌리는 기초화장이라면 「오늘의차 현미쏙차(茶)」는 외적 아름다움을 강조하며 색조화장으로서 롯데칠성 차음료의 쌍두마차로 각인시킨다는 복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