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중학생 대상 무료 코딩 교육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 CNS, 중학생 대상 무료 코딩 교육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4.04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LG CNS는 서울시 서대문구 소재 서연중학교에서 무료 코딩교육 프로그램인 '코딩 지니어스'가 진행됐다고 4일 밝혔다. ⓒLG CNS

LG CNS는 서울시 서대문구 소재 서연중학교에서 무료 코딩교육 프로그램인 '코딩 지니어스'가 진행됐다고 4일 밝혔다.

LG CNS는 이날 재능기부 임직원 강사와 대학생 서포터즈 등 총 25명의 운영 인원이 서연중학교에 찾아가 1학년 학생 135명에게 하루 6교시 동안 △코딩 프로그래밍 기초 이해 △레고 EV3 로봇 실습 △스마트폰 앱 만들기 수업을 실시했다.

수업은 코딩을 처음 배우는 학생들이 SW의 개념과 원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레고 로봇 EV3를 활용한 LG CNS 교통 시스템을 구현하거나 자신에게 필요한 스마트폰 앱을 직접 만들어 보는 등 실습 위주의 참여 유도형 수업으로 학업 집중도를 높이며 이뤄졌다.

아울러 LG CNS는 한 학년 전체 학생의 원활한 수업 진행을 위해 교육 전날 서연중학교에 방문해 교보재와 로봇 장비 25대, 실습 노트북 80대를 미리 설치하고 시설 상태를 점검하는 등 사전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다.

또한 임직원 강사와 대학생 자원봉사자가 중학생 눈높이에 맞는 교육을 지원할 수 있도록 사전 교육도 시행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