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뷔페식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두끼떡볶이가 지난달 오픈한 싱가포르 1호 매장이 개점 한 달 만에 월 매출 1억원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회사 측은 현지에서 평소 즐겨 먹는 익숙한 재료로 포크볼과 피쉬볼 등을 토핑바에 추가해 고품질의 메뉴를 제공한 것을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한 가장 큰 요인으로 분석하고 있다. 쫄깃한 떡의 식감과 7가지의 다양한 소스로 매운맛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도 한몫 한 것으로 보고 있다.
두끼떡볶이 싱가포르 1호점은 선텍시티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50평 규모에 100여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해당 지역은 컨벤션 센터와 쇼핑센터, 오피스텔이 몰려있는 싱가포르 최대 복합 쇼핑몰이다.
두끼떡볶이는 중국과 대만, 싱가포르에 매장을 오픈한 데 이어 베트남에도 신규 매장을 계획 중이다. 두끼떡볶이의 DIY 콘셉트에 현지 문화를 접목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동남아 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박도근 두끼떡볶이 공동대표는 “싱가포르점은 하루 평균 300만~500만원 사이의 매출을 꾸준히 기록하고 있다”며 “싱가포르 1호점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싱가포르 주요 도시에 가맹점을 개설하겠다는 문의도 많아져 다음달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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