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 대졸 신입사원 340명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그룹 대졸 신입사원 340명 모집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9.2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그룹이 하반기에 340명의 대졸 신입사원과 80여명의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27일 CJ그룹에 따르면 올 상반기에 160명의 신입사원을 선발한 CJ는 올 채용규모를 500명 이상으로 계획하고 있다.
 
CJ그룹 관계자는 “올 초 그룹 제2도약 선포식을 갖고 글로벌 사업에 역점을 두고 있다”며 “유능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수를 대폭 늘렸다”고 설명했다.
 
신입사원은 △CJ제일제당 △CJ프레시웨이 △CJ푸드빌 △CJ 엔터테인먼트&미디어(E&M) 사업군 통합 △CJ오쇼핑 △CJ GLS △CJ시스템즈 △CJ건설 등 14개 그룹사에서 모집한다.
 
채용 분야는 마케팅, 영업, 인사, 법무, 편성PD, MD 등으로 각 사별로 상이하다.
 
12월말부터 8주간 인턴십에 참가할 인턴사원은 CJ제일제당을 포함해 CJ E&M 사업군 통합, CJ오쇼핑, CJ GLS, CJ시스템즈 등에서 선발한다.
 
그룹 내 E&M 사업군은 CJ엔터테인먼트, CJ CGV, CJ미디어, 온미디어, 엠넷미디어가 통합 채용한다. E&M 사업군 통합 지원자들은 최종합격자 발표 전 배치 면담을 통해 근무 회사를 결정한다.
 
신입사원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원) 2011년 2월 졸업예정자 및 졸업자다. 서류 접수는 9월 28일부터 10월 6일 오후 6시까지 CJ그룹 채용 사이트(http://recruit.cj.net)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인턴사원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원) 2011년 2월 또는 8월 졸업예정자 및 졸업자로, 서류 접수는 신입직 보다 4주 뒤인 10월 26일부터 11월 4일 오후 6시까지다.
 
한편 CJ는 하반기 채용 인원수를 늘린 만큼 CJ그룹의 인재상과 적합한 인원을 선발하기 위해 올 하반기 처음으로 ‘CJ종합적성검사’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는 새롭게 정립한 CJ그룹 가치관인 열정·창의·정직을 담은 ‘CJ Way’를 반영한 것으로 지원자의 인지능력을 평가하는 CAT(Cognitive Ability Test)와 인성을 평가하는 CJAT(CJ Aptitude Test)로 구성된 테스트 전형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