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황금연휴 막바지 어버이날 선물 대전
스크롤 이동 상태바
AK플라자, 황금연휴 막바지 어버이날 선물 대전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5.04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AK플라자는 전 점에서 황금연휴 막바지 주말 3일을 포함한 9일까지 어버이날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 AK플라자

AK플라자는 전 점에서 황금연휴 막바지 주말 3일을 포함한 9일까지 어버이날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구로본점은 오는 14일까지 ‘바이네르 효 선물 제안전’을 열고 바이네르 효도화를 30% 할인 판매한다. 8일 당일에는 상품구매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어버이날 카네이션을 증정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바이네르 가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수원AK타운점은 11일까지 ‘기프트 페스티벌’을 통해 어버이날 선물용 닥스 봄 스카프를 3만~5만원대에, 에스까다 선글라스를 12만5000원에, 탠디 구두를 11만8000원에, 듀퐁 선글라스를 8만원에 판매한다.

또 9일까지는 5층 이벤트홀에서 ‘AK타운 인생사진관’을 운영한다. 144평 규모 22개 테마, 34개 콘셉트의 스튜디오에서 AK멤버스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가족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분당점은 9일까지 금강제화, 랜드로바, 헤리티지 등의 수입화를 20% 할인 판매하고,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전품목을 10만원 할인해준다.

평택점은 ‘효 선물전’을 통해 갤럭시, 까르뜨블랑슈 등의 셔츠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며, 원주점은 ‘조순희 효 상품전’을 열고 블라우스, 재킷, 손지갑 등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AK멤버스카드, KB국민카드, BC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5% 상품권을 증정하고, 연휴 기간에도 쉽게 선물 구매할 수 있는 AK몰 앤픽(&PICK) 서비스도 진행한다.

AK몰에서 오후 5시 이전 주문할 경우 당일 AK플라자 구로본점, 수원AK타운점, 분당점, 평택점 등 4개 점에서 배송 걱정 없이 바로 수령이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