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 ´에브루 기법´ 도입 광고 조회수 500만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이노, ´에브루 기법´ 도입 광고 조회수 500만 돌파
  • 송지영 기자
  • 승인 2017.05.23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송지영 기자)

▲ SK이노베이션은 지난달 5일 '에브루 기법'을 도입한 '이노베이션의 큰 그림' 2탄 광고를 선보였다. ⓒ 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은 '에브루 기법'을 도입해 선보인 '이노베이션의 큰 그림' 2탄 광고의 조회수가 가속도가 붙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달 5일 TV, 신문 등 전통 미디어 외에도 SK이노베이션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선보였다. 런칭 10일만에 조회수 100만을 달성하며 일 평균 주회수 10만을 기록한데 이어 런칭 43일 만에 500만 주회수를 돌파, 런칭 50일째인 오는 25일에는 600만 조회수를 무난히 넘길 것으로 보인다.

SK이노베이션은 금년 광고의 높은 인기의 비결은 국내에 생소했던 에브루 기법 소재를 도입한 것이라 분석했다.

SK이노베이션은 터키의 에브루 기법 아티스트 가립 아이(Garip Ay)를 초청해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

에브루는 큰 그릇에 담긴 물 위에 여러 색상의 물감을 흩뿌리거나 붓질해 그림을 그린 후 종이를 덮어 옮겨 베끼는 기법으로 국내에서는 마블링 기법이란 이름으로 친숙하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일반 소비자들은 물론 광고 전문가나 미술 전문가의 SNS 등에서 입소문이 나며 더욱 이슈화되고 있는 것이 비결인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SK이노베이션은 이번 기업 PR 광고의 SNS 조회수 500만 돌파를 기념해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담당업무 : 항공,정유,화학,해운,상선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서두르지 말되, 멈추지 말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