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창립 30주년 맞아 모바일 홈페이지 새 단장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 CNS, 창립 30주년 맞아 모바일 홈페이지 새 단장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6.0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LG CNS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지난 1일 모바일 홈페이지를 새 단장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개편한 모바일 홈페이지는 △생활 속 LG CNS △LG CNS 기술 △LG CNS SNS 3가지 주제로 구성했다.

생활 속 LG CNS에서는 대중교통 결제 및 환승 시스템인 교통카드, 버스의 현재 위치를 알려주는 버스 운행정보시스템, 인터넷으로 주민등록등본 등 각종 서류를 발급하는 민원24, 해외 여행 필수품인 전자여권 등 24시간 동안 생활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LG CNS IT기술을 모아 보여준다.

LG CNS 기술에는 LG CNS의 사업영역과 핵심 솔루션을 소개했다. LG CNS 자동코딩기술 MDD1, 빅데이터 플랫폼 등 신 기술 중심 핵심 솔루션들을 한 공간에 모았다. 현재 개발 중인 솔루션들은 지속적으로 내용을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LG CNS SNS는 IT트렌드와 전문지식을 연재하고 있는 블로그, 페이스북을 연동시키고 방문자에게 최신 IT기술을 소개한다.

LG CNS는 일반 방문자들이 모바일 홈페이지에 오래 머물 수 있도록 재미있는 IT콘텐츠와 역동적 화면을 구성했다. 좌우 슬라이딩 방식으로 보는 3가지 주제 메인 화면과 1~2번의 터치만으로 방문자가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는 편리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는 등 그 동안 없었던 신개념 UX3)를 적용했다.

특히 이번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된다. 6월 8일에서 15일 일주일 간 홈페이지 문의하기로 축하 글을 남긴 방문자 중 100명을 추첨,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LG CNS 관계자는 "일반 사용자들이 일상 생활에서 직접 경험하고 있는 LG CNS 기술과 B2B 영역에서 차별화된 핵심솔루션을 강조해 B2B 고객과 B2C 고객 모두에게 유용한 사이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