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여름철 경품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여름철 경품이벤트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7.21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여름을 겨냥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사이트가 많은 가운데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에서 마련한 이벤트가 주목되고 있다.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사이트를 찾는 네티즌들에게 더 나은 평생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평생교육 웹진인 더more 구독신청을 장려하기 위해 설문조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행사는 8월 5일까지 진행되며 설문조사에 걸린 경품은 제습기와 아이스커피다. 뽀송하기로 유명한 위닉스 제습기와 스타벅스 아이스커피 500잔을 경품으로 걸었다.

평생교육 웹진 ‘더more’구독신청과 함께 진행되며 경품이벤트 참여는 경기도평생학습포털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리서치기업 엠브레인 ‘패널파워’에서 진행하는 신규회원 가입대상 이벤트에도 제습기를 포함한 다양한 여름 제품이 경품으로 걸려있다.

올해 7월 한달 간 가입하는 신규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회원가입만 하면 자동으로 경품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제습기 1대와 에어서큘레이터 2대를 비롯하여 총 110명에게 큐브 아이스쿨러, 아이스 텀블러, 아이스아메리카노 등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여름휴가를 계획중인 24개월 미만의 아기를 둔 부모라면 매일유업 매일아이의 ‘엡솔루트 본 가속사진 공모전’도 관심 가져 볼 만 한다. 가족사진 공모전은 100만원 상당의 가족여행상품권이 걸려 있다. 엄마 또는 아빠의 어릴 적 사진과 닮은 아기사진으로 액자를 완성해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매일아이 웹사이트에서 진행하며 1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명과 발뮤다 에어엔진 2명을 비롯해 총 33명에게 다양한 자사 상품이 제공된다.  선착순 1000명에 한해서는 매일유업 음료 기프트콘도 제공된다.

일동후디스의 포켓몬우유도 18종의 포켓몬 컬렉션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 경품으로 여행상품권을 내놓았다. 출시된 18종의 포켓몬 우유를 모두 찾아 촬영한 이미지를 SNS에 공유하는 포켓몬우유 콜렉션 인증샷 이벤트에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이 걸려 있다. 

18종의 캐틱터를 모두 찾기 어렵다면 포켓몬 우유와 함께한 피크닉 사진을 SNS에 공유해도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가족여행 상품권 1명과 그늘막텐트 등의 경품이 20명에게 주어진다.  두 가지 이벤트 모두 6월 8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 중이며,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