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LED TV 모델로 '엠브로시오' 기용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 LED TV 모델로 '엠브로시오' 기용
  • 박지우 기자
  • 승인 2010.10.19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신제품 나노 풀 LED TV의 광고 모델로 세계적인 톱 모델 알렉산드라 엠브리시오(Alessandra Ambrosio, 사진)를 기용했다.
 
19일 LG전자는 섹시하면서도 슬림한 몸매로 전세계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톱 모델 알렉산드라 엠브로시오를 내세워, 세계 최소 두께인 ‘나노 풀 LED TV’의 혁신적인 초슬림 디자인을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나노(NANO) 풀 LED TV’(모델명 47/55LEX8)’는 독자적인 첨단 나노 라이팅 기술을 적용, 화질과 디자인을 혁신적으로 개선했다.
 
FULL LED에 덮인 나노 스크린이 빛을 고르게 분산시켜 밝고 부드럽고 세밀해진 완벽한 FULL LED 화질을 가능하게 해주며 스크린이 LED와 패널 사이의 공간의 갭을 줄여 FULL LED TV로서는 세계에서 가장 얇다.
 
알렉산드라 엠브로시오는 광고 촬영 현장에서 이틀 동안 진행된 강행군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매력적인 포즈로 세계 톱 모델의 면모를 과시해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알렉산드라 엠브로시오는 빅토리아 시크릿의 메인 모델로, 엔젤이라 불리는 메인 모델 중에서도 여신이라 불릴 정도로 완벽한 몸매와 아름다운 얼굴을 소유한 브라질 출신의 모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