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제23회 2017 커뮤니케이터 어워드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H, 제23회 2017 커뮤니케이터 어워드 수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8.03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KTH는 제23회 2017 커뮤니케이터 어워드(The Communicator Awards)의 Design and Print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3일 밝혔다. ⓒKTH

KTH는 제23회 2017 커뮤니케이터 어워드(The Communicator Awards)의 Design and Print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3일 밝혔다.

커뮤니케이터 어워드는 매년 전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업적을 평가하는 상이다. 세계 유수 브랜드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구성된 그룹이자 세계 3대 웹 어워드로 평가받는 W3, 데이비(Davey) 등을 주관하는 AIVA에서 진행했으며 삼성, 넷플릭스, 맥도날드, 어도비(Adobe), HP, BMW, 폭스바겐, 포드 등 세계적인 기업들이 수상한 바 있다.

제23회 커뮤니케이터 어워드는 올해 전 세계에서 6000여건 이상의 작품이 경합을 벌였으며 KTH는 Design and Print 부문에서 기업 통합 마케팅 브로슈어와 이를 활용한 적극적 마케팅 활동을 인정받아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특히 KTH의 통합 마케팅 브로슈어는 주요 사업인 T커머스, 콘텐츠 유통, ICT 플랫폼을 효과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각도에 따라 보이는 이미지가 변하는 입체적이고 역동적인 표지와 팝업 형태의 창의적인 속지로 단순한 사업 열거에서 탈피해 직관적으로 사업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오세영 KTH 사장은 "2015년 국제비즈니스대상 동일부문 금상 수상에 이어 올해 커뮤니케이터 어워드도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서 더 나아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