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엠 동작구청과 법인회원 계약 체결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리조트엠 동작구청과 법인회원 계약 체결 진행
  • 박세욱 기자
  • 승인 2009.06.16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들 업무효율 향상위해 다양한 서비스 제공
펜션·레저 전문기업인 (주)클럽퍼스트엠(www.resortm.co.kr)이 오는 15일 서울시 동작구청과 기업복리 후생을 위한 법인 상품 계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동작구청 및 예하 동사무소의 전직원을 대상으로 향후 5년간 서비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주)클럽퍼스트엠은 “이번 리조트엠 상품은 펜션, 레저, 스파, 골프, 영화, 외국어 교육 등을 통해 일상의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 등을 해소하고 편안한 휴식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고 직장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종합여가 레저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일반적으로 직원 복지에 관심을 갖고 있는 대부분의 기업들은 직원 복지를 위해서 콘도 회원권 등을 비싼 가격에 구매해 연·월차 시 직원들에게 제공을 하고 있다. 하지만 근래 들어 특정 콘도를 제외하면 시설이 노후하고 직원들도 잘 사용하지 않는 게 사실이다.
 
때문에 기업들은 직원들에게 재충전을 통한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찾고 있으나 그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찾는 것이 쉽지 않다.
 
동작구청 역시 이와 동일한 고민을 가지고 직원 복지를 위해서 여러 곳의 복리후생 진행 기업을 찾고 있었으나 “최종 ‘리조트엠’을 통해서 모든 문제가 해결됐다”고 전했다. 또한 “휴식을 위한 펜션·콘도·호텔 숙박 서비스와 건강을 위한 일반 레저스포츠(서바이벌, 레프팅, ATV등 10여종), 고급 레저 스포츠인 골프, 여가 생활을 위한 영화 관람 할인이나 자기개발을 위한 외국어 교육까지. 직원들의 복리후생을 위한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어 더 이상의 다른 것이 필요 없을 정도”라고 말했다.
 
특히 이번 리조트엠 상품을 기업 복리후생에 도입 할 경우 기존 방법에 비해 비용이 1/5 수준으로 줄어들어 기업 입장에서도 자금 이용이 더욱 효율적이다.
(주)클럽퍼스트엠 관계자는 “이번 동작구청과의 계약을 통해 리조트엠의 상품가치를 인정받게 됐으며, 향후 더 많은 기업들에게 양질의 상품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며 자신감을 내비췄다.
 
기업전용 법인상품 가입문의 : 1577-9969 (리조트엠 서비스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