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국내 통신사 중 유일 ´MWC 아메리카 2017´ 참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국내 통신사 중 유일 ´MWC 아메리카 2017´ 참가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9.1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KT는 12일부터 14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이동통신박람회 'MWC 아메리카 2017(MWC Americas 2017)'에 국내 통신사 중에서 유일하게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KT

KT는 12일부터 14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이동통신박람회 'MWC 아메리카 2017(MWC Americas 2017)'에 국내 통신사 중 유일하게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MWC 아메리카 2017은 세계이동통신사업자연합회(이하 GSMA) 주관 행사로 이동통신박람회 중 세계 최대 규모인 MWC, 아시아 최대 규모인 MWC 상하이에 이어 미국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는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에서 더 테크 엘리먼트(The Tech Element)를 주제로 진행되며 KT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통신사로 북미에서 최초로 글로벌 5G 역량을 선보인다.

KT는 공식 테마관인 이노베이션 시티(Innovation City)에 AT&T, 델(Dell), 마스터카드(MasterCard) 등의 글로벌 기업들과 함께 참여해 △기가 와이어(GiGA Wire) △KT-MEG(Micro Energy Grid) △감염병 확산방지 프로젝트 등 혁신기술과 △5G 기술 △스키점프 VR(Virtual Reality) △루지 VR 등 5G 서비스를 전시한다.

윤종진 KT 홍보실 전무는 "글로벌 시장에 대한민국과 KT의 혁신적인 5G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해외 전시에 참여하고 있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 세계 최초 5G 상용화를 준비하며 글로벌 5G 기술을 선도하고 있는 KT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