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대학생 코딩 대회 ´코드 몬스터´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 CNS, 대학생 코딩 대회 ´코드 몬스터´ 개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9.1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LG CNS가 컴퓨터 프로그래밍(코딩) 실력이 우수한 대학생들을 발굴하기 위해 코딩 경진대회 '코드 몬스터(Code Monster)'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참가 자격은 전국 대학의 전문학사·학사·석사·박사 학위 예정자 중 2018년 2월~2019년 8월 내 졸업이 가능한자로, 코딩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오는 29, 30일 개최되는 예선은 알고리즘 위주 구현역량을 검증할 수 있는 문제가 출제되며 참가자들은 정해진 시간에 개인별로 온라인에 접속해 JAVA·C·C++ 중 1개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선택, 문제를 풀고 소스코드를 업로드 하면 된다.

온라인 예선 결과는 심사를 거쳐 다음달 11일 발표한다. 이어 11월 1일 본선은 LG CNS 상암DDMC 사옥에서 오프라인 대회로 진행되며 프로그래밍 역량과 창의력, 문제해결 능력 관련 문제가 출제된다.

LG CNS는 1등(1명), 2등(3명), 3등(10명) 수상자에게, 각 1000만원, 300만원, 1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수상자 포함 상위권 전원에게는 LG CNS 채용 우대 및 인턴십, 멘토링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상위권 중 선발을 통해 졸업 후 입사를 조건으로 학기당 300만원의 장학금도 지급한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코드 몬스터 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7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