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F '겨울 제주도 여행' 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T.G.I.F '겨울 제주도 여행' 쏜다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11.01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대표 조영진 www.tgif.co.kr)가 국가고객만족도 2년 연속 수상 및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1위 선정을 기념해 ‘조금은 특별한 선물 같은 공간 TGIF = GIFT’ 이라는 슬로건으로 ‘겨울 제주도 여행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T.G.I.프라이데이스에 따르면 매장에서 식사 후 영수증 응모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도 여행권(1인 2매)을 비롯 화장품 냉장고(1명), TGIF식사권(30만원권 1명, 5만원권 20명), 맥스무비 영화예매권(50명), 롯데리아 햄버거 및 엔제리너스 커피 교환권(각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 ‘TGIF는 나에게 OO같은 즐거움이 있는 공간’ 이라는 주제로 퀴즈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11월 1일부터 31일까지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 결과는 OO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밖에 T.G.I.프라이데이스는 전 매장에서 33번째 결제 고객 1명을 매일 추첨해 ‘쓰리웨이 타이샐러드’ 시식권 1매를 무료로 증정한다. 
 
더불어, 롯데카드 결제 시 3% 추가 할인이 가능하며 LGT 멤버십 고객은 11월 3일, 17일(1,3째주 수요일)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3,4째 주 금요일에는 샐러드 및 맥주 무한리필, 얼티밋 1+1을 제공하는 데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