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온열·쿨링 양면 내장 'ALL시즌 매트리스'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샘, 온열·쿨링 양면 내장 'ALL시즌 매트리스' 출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7.09.27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한샘이 스마트 온수매트와 쿨링 기능이 위 아래 양면으로 내장된 '유로 502 올시즌(ALL-SEASON)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유로 502 올시즌 매트리스는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메이트'와 동일한 보일러를 적용돼 45도 온열기능을 갖췄다. 반대편 쿨링 토퍼는 습기가 많은 여름철에도 매트리스를 보송하게 유지시켜 쾌적한 숙면을 도와준다는 게 한샘의 설명이다.

두 토퍼 사이에는 수면 중 허리·어깨 지지력과 흔들림 방지를 위한 3종 포켓 스프링이 배열됐다.

이번 제품은 기존 온수매트의 단점인 수납·보관과 물기 제거 부분을 개선했다는 게 눈에 띈다.

올시즌 매트리스는 온수매트로 사용할 때는 매트리스 중앙 지퍼에 숨겨진 호스를 보일러와 연결하고, 겨울이 지나면 작은 핸드백 크기의 보일러만 따로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버튼 하나로 물기를 제거하는 자동 물빼기 기능과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관리 가능한 살균모드를 갖춰 어린아이, 임산부, 장년층을 비롯한 전(全)세대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한샘이 스마트 온수매트와 쿨링 기능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유로 502 올시즌(ALL-SEASON) 매트리스'를 출시했다 ⓒ 한샘

가격대는 K(킹) 159만9000원, Q(퀸) 149만9000원, SS(슈퍼싱글) 109만9000원 등이며, 오는 30일부터 한샘플래그샵과 인테리어대리점,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된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준비됐다. 한샘몰에서는 오는 29일까지 해당 제품을 최대 30만 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단독 진행 중이다.

한샘 측은 "올시즌 매트리스는 미니멀리스트를 위한 기능성 매트리스"라며 "매트리스에 내장된 온열과 쿨링 기능은 사계절 내내 깔끔한 침실 인테리어와 편안한 잠자리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