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레쓰비-G마켓, 아이폰4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칠성, 레쓰비-G마켓, 아이폰4 이벤트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11.02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쓰비 마시고 G마켓서 행운번호 입력하면 아이폰4증정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정 황)는 G마켓과 함께 레쓰비 구매자를 대상으로 아이폰4 등 스마트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Let's Be Smart'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칠성은 "겨울철 캔커피 성수기를 앞두고 레쓰비의 주요 고객인 20~30대 젊은 층의 워너비 아이템인 아이폰4를 경품으로 제공해 브랜드 호감도 향상 및 실구매를 유도하기 위해준비했다"고 밝혔다.

 

행사제품은 레쓰비 마일드와 모카라떼로 캔상단에 이벤트를 알리는 빨간띠가 둘러져 있다.
 
레쓰비 행사제품 구입 후 롯데칠성음료 통합브랜드사이트(www.lottechilsung.co.kr)의 이벤트페이지를 방문하거나 G마켓(www.gmarket.co.kr) 검색창에서 '레쓰비 이벤트'를 검색한 후, 캔 밑면에 인쇄된 행운번호 8자리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1등 40명에게는 최근 20~30대에게 가장 핫이슈가 되고  있는 애플 아이폰4(16GB)를 증정하며, 2등 100명에겐 10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이 주어진다. 3등 1500명에게는 최근 커피믹스시장에도 진출한 롯데칠성음료의 칸타타 오리지날 골드 커피믹스 선물세트가 증정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G마켓 1000원 할인쿠폰을 적립해 준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제품과 멀티포장 라벨에 이벤트 내용을 인쇄해 소비자에게 이벤트를 알리고 신규 TV광고와 지면광고로 이벤트를 홍보할 예정이다. 더불어 G마켓에서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이벤트를 알리고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한다는 방침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롯데칠성음료 통합브랜드사이트 (www.lottechilsung.co.kr) 또는 G마켓 (www.gmarket.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