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해운대 티볼리', '부산 시티투어 3+1' 이벤트 실시
한화리조트 '해운대 티볼리', '부산 시티투어 3+1' 이벤트 실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7.10.15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 한화리조트 해운대 티볼리 야경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해운대 티볼리가 가을 맞이 부산 여행 이벤트 '부산 시티투어 3+1' 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지 가이드와 함께 부산 명소를 둘러보는 시티투어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며, 4명 이용 시 1인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등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부산 시티투어는 종일 프로그램 A, B코스와 반일 프로그램 C코스, 환상야경투어 등 총 4가지 코스로 구성됐다.

A코스는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부산의 바다와 먹거리를 구경하는 프로그램으로, UN기념공원과 이기대, 태종대, 그리고 자갈치 시장을 비롯한 남포동 투어 등이 준비됐다.

B코스는 스카이워크와 해상 케이블카로 유명한 송도해수욕장과 안남공원, 영화 <변호인> 촬영지인 흰여울문화마을 등 명소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둘러보는 코스다.

C코스는 부산타워가 위치한 용두산 공원, 팔각정 등 부산 시내 투어 반일 코스로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일정이 준비돼 있다.

아울러,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 환상야경투어는 부산만의 매력적인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코스로, 송도해수욕장 스카이워크 이후 자유관광 프로그램을 갖춰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부산 시티투어 3+1은 해운대 티볼리 방문고객 대상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며, 모든 투어는 해운대 티볼리에서 출발한다. 가격대는 A, B, 환상야경투어 2만2000원(1인), C코스는 1만2000원(1인)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 및 유통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