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워너원 모델로 ‘밀키스 요하이워터’ 신규광고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칠성음료, 워너원 모델로 ‘밀키스 요하이워터’ 신규광고 선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0.1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밀키스 요하이워터 워너원 광고 이미지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아이돌그룹 ‘워너원(Wanna One)’을 모델로 물처럼 가볍게 즐기는 유산균워터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신규 광고를 18일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데뷔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워너원이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부드러운 맛과 물처럼 가볍게 즐기는 친근감 있는 제품 특성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 광고는 ‘요하이 브랜드로 처음 만나는 유산균워터, 밀키스 요하이워터!’라는 콘셉트로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붐업 조성을 위해 제작됐다.

유산균의 기능성과 워터의 새로움으로 차별화한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브랜드 속성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최근 젊은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워너원 멤버의 개성을 담은 총 11개의 멀티편으로 구성했다.

이번 광고는 롯데칠성음료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엔딩 화면을 클릭하면 다른 멤버의 영상도 이어볼 수 있다. 본 영상뿐만 아니라 광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장면을 볼 수 있는 메이킹 영상도 공개됐다.

한편, 지난 2017년 7월에 선보인 밀키스 요하이워터는 탄산없이 즐기는 워터타입의 유산균 음료로 특허받은 LB-9 유산균 2종을 함유하고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