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 언론대학원 설립 25돌 '1회 스포츠엔터테인먼트 포럼'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서강대 언론대학원 설립 25돌 '1회 스포츠엔터테인먼트 포럼' 개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10.3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서장훈 등 저명인사 초청 강연
주방옥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 정착 위해 노력”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서강대학교 제1회 스포츠엔터테인먼트 포럼. ⓒ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스포츠엔터테인먼트 총동문회가 주최하고 비즈니스 매니지먼트 코퍼레이션이 주관하는 제1최 스포츠엔터테인먼트포럼이 ‘4차 산업시대의 스포츠엔터테인먼트’라는 주제로 11월 3일 저녁 8시 서강대학교 가브리엘관 대강의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설립 25주년을 기념하여 처음 열리는 이번 포럼은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스포츠엔터테인먼트 동문 회장을 맡은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의 주방옥 대표가 향후 스포츠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의 발전을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함께 노력하자는 취지로 시작 됐다.

이번 포럼에는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김균 원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스포츠계와 엔터테인먼트계의 저명인사들이 강연한다.

강연자로는 송중기‧박보검‧차태현 등 소속사로 알려진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의 주방옥 대표와 최근 <아는형님><미운 우리 새끼> 등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전직 프로농구 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 국내 유명 스포츠스타와 아티스트들의 비즈니스 매니저 크리스 권 비즈니스 매니지먼트 코퍼레이션 대표, 국내 최연소 실용음악과 전임교수인 성신여대 박병건 교수, 김현수‧박병호 선수의 에이전트 이예랑 리코스포츠 대표가 자리할 예정이다.

주방옥 대표는 31일 “이번 포럼을 시작으로 스포츠엔터테인먼트의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정착시키기 위해 선후배 네트워크를 체계적으로 구축할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포럼을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