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V30 사용자 대상 ´OS 프리뷰´ 진행
LG전자, V30 사용자 대상 ´OS 프리뷰´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11.02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LG전자는 LG V30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안드로이드 8.0(이하 오레오) OS를 미리 써 볼 수 있는 'LG OS 프리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LG V30 사용자라면 이동통신사 관계 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LG전자

LG전자는 LG V30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안드로이드 8.0(이하 오레오) OS를 미리 써 볼 수 있는 'LG OS 프리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LG V30 사용자라면 이동통신사 관계 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LG V30에 탑재된 퀵 헬프 앱을 실행해 LG OS 프리뷰 배너를 클릭하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이 달 중 순차 발송하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알림 메시지를 받고 이를 실행하면 무선 OS 업그레이드가 진행된다.

사용자들은 퀵 헬프 앱 내 자유게시판인 포럼에 다양한 의견을 올려 정보를 교환할 수 있다. 오레오를 사용하다 개선이 필요한 점을 자유롭게 남기면 LG전자가 이를 오는 12월부터 진행하는 공식 OS 업그레이드에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 전무는 "고객 의견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꼼꼼히 반영해 최고의 성능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