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빈곤아동 지원 캠페인 ‘파워 오브 파이브’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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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암웨이, 빈곤아동 지원 캠페인 ‘파워 오브 파이브’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1.02 15:1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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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한국암웨이 브랜드캠페인 라디오 광고를 녹음 중인 김윤아 ⓒ한국암웨이

한국암웨이가 새로운 기업 브랜드 캠페인 ‘파워 오브 파이브(Power of 5)’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파워 오브 파이브는 암웨이가 글로벌 구호단체 CARE와 함께 진행하는 빈곤 아동 지원 프로그램으로, 아동 성장 과정에서 영양학적으로 중요한 다섯 번째 생일을 건강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돕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라디오 광고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는 평소 아동 복지 문제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밴드 자우림 보컬 김윤아가 성우로 발탁됐다.

김윤아는 총 40초의 광고에서 아동 중심의 사회공헌 활동을 바라보는 한국암웨이의 기업 철학을 함축적인 메시지와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목소리로 담아냈다.

김장환 한국암웨이 대표이사는 “암웨이는 사회공헌 캠페인 Power of 5를 글로벌 차원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올 해부터는 한국에서도 해당 캠페인을 전략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며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일반 대중과 소비자들에게 사회적 소명을 다하는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지속적으로 부각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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