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협력사 보안지원' OLED 분야로 확대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디스플레이, '협력사 보안지원' OLED 분야로 확대
  • 유경표 기자
  • 승인 2017.11.27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유경표 기자)

▲ LG디스플레이는 24일, 파주공장에서 안경훈 산업기술보호협회 부회장(오른쪽에서 네번째)과 LG디스플레이 경영지원그룹장 이방수 부사장(왼쪽에서 다섯번째)을 비롯한 협력사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OLED 핵심 협력사 보안강화 추진’ 협약식을 가졌다. ⓒ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는 27일 한국산업기술보호협회와 함께 OLED 핵심 협력사를 대상으로 특별 보안강화 지원 프로그램을 가동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24일 LG디스플레이 파주공장에서 안경훈 산업기술보호협회 부회장과 LG디스플레이 경영지원그룹장 이방수 부사장을 비롯한 협력사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OLED 핵심 협력사 보안강화 추진’ 협약식이 열렸다.
 
이 협약에 따라, LG디스플레이는 주성엔지니어링, 인베니아 등 OLED 핵심 설비 및 재료 관련 6개 협력사를 대상으로 보안컨설팅, 정기 운영관리 점검, 보안담당자 전문교육 등을 지원하게 된다.

우선, LG디스플레이와 한국산업기술보호협회의 보안 전문가를 파견해 협력사의 보안수준을 진단한 후 협력사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추진 나갈 계획이다.
 
협약식에서 LG디스플레이 이방수 부사장은 “LG디스플레이는 그 동안 자사는 물론 협력사의 첨단기술과 영업비밀 보호를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를 통해 협력사와 함께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과 기술을 개발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OLED가 국가핵심기술로 지정되어 있는 만큼 협력사와 합심해 철저히 보호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담당업무 : 재계, 반도체, 경제단체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원칙이 곧 지름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