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카탈로그에 QR코드 서비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홈쇼핑, 카탈로그에 QR코드 서비스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11.2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대표 신 헌)의 롯데카탈로그가 업계 최초로 QR코드 쇼핑영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카탈로그 표지에 인쇄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VOD 영상 플레이’와 ‘결제’ 버튼이 화면에 표시돼 구매를 원할 경우 신용카드와 무통장입금 중 결제방법을 선택해 손쉽게 결제 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12월호 카탈로그에서는 홈쇼핑 최초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상품을 QR코드로 확인하고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명품전문 프로그램 ‘김선희의 더 셀렉티브’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1분 가량의 미니영상을 카탈로그를 통해 공개한다.

롯데홈쇼핑 대표 쇼호스트 김선희씨가 출연해 연말을 앞두고 연말모임에 적합한 ‘구찌 숄더백’을 소개하는 영상을 담았다.
롯데카탈로그 김덕영 팀장은 “롯데홈쇼핑의 방송 노하우와 인프라에 스마트폰을 접목해 업계 최초로 QR코드 쇼핑영상을 선보였다”며 “여성고객들이 선호하는 명품, 패션 상품부터 남성고객들을 위한 디지털가전 상품까지 상품군을 확대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카탈로그는 이번 12월호에서 ‘롯데홈쇼핑 3관왕 기념 사은 대잔치’를 열고 12월 8일까지 7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쌀뜨물 안심설거지 주방세제’, ‘아로마락 보관용기’, ‘일본 로즈접시6p’, ‘퀵크린 욕실세정제, 세탁세제 세트’ 중 원하는 상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또 20만원이상 구매 시에는 ‘발렌티노 곰솥’, ‘더글라스 유리밀폐용기’, ‘까르방 타월세트’, ‘키친아트 2종세트’ 중 한 상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와함께 KB카드 결제 고객은 오는 12월 6일까지 추가 5%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