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른해지는 오후, 칸타타와 함께 여유를”
스크롤 이동 상태바
“나른해지는 오후, 칸타타와 함께 여유를”
  • 박세욱 기자
  • 승인 2009.07.29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 원두커피 ‘칸타타’ 거리이벤트
최근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정황)가 원두 커피음료인 ‘칸타타’의 700억 매출을 기념해 오는 8월 22일까지 거리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Street Caf?’라는 컨셉트로 진행되는 이번행사는 칸타타 모델 소지섭 컨셉트카로 행사가 진행되며 컨셉트카의 LCD 모니터를 활용한 광고와 스탠딩 배너로 유동인구의 이목을 끌 계획이다. 또한 시음과 함께 칸타타 브랜드를 소개하는 홍보물을 배포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은 커피음용이 가장 많은 시간대인 점심시간 후에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시원한 칸타타 한잔’을 할 수 있도록 샘플링하며 나른해지는 오후시간에는 ‘칸타타와 함께하는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샘플링을 집중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칸타타 900ml 어셉틱 페트’ 제품이 활용되며 이벤트 행사 진행시는 세계 유명 산지의 고급 아라비카 원두만을 블렌딩한 커피인 ‘칸타타 더치블랙’ 275ml NB캔이 1BOX씩 증정된다.
 
한편 롯데칠성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는 약 2만4000명의 시민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서울의 삼성동, 양재역, 논현역, 강남역, 신촌 지역 및 지방의 광주, 대구, 부산의 도심지 등에서 진행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