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7만원으로 세계일주 하자!
스크롤 이동 상태바
367만원으로 세계일주 하자!
  • 박세욱 기자
  • 승인 2009.07.29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얼라이언스, 저렴한 온라인 세계일주 상품 출시
지난 28일 아시아나항공에 속해 있는 항공 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Star Alliance)가 온라인을 통해 세계일주 항공권을 예약 및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스타얼라이언스 세계일주 상품’은 기존 항공사나 여행사를 통해서만 조회 및 구매가 가능했던 세계일주 상품을 온라인 상에서도 가능하게 했다.
 
아시아나는 세계일주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은 스타 얼라이언스 홈페이지 (www.staralliance.com)에 접속해 운임조회부터 구매까지 세계일주 항공권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보다 손쉽게 취득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예를 들어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LA~마이애미~뉴욕~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이스탄불~싱가폴~방콕~도쿄~인천’과 같이 11개 도시를 경유하는 여정의 상품을 구매할 경우 약 367만원(세금 및 유류할증료 불포함, 일반석기준, 유효기간 1년)에 구입이 가능하다.
 
세계일주 상품으로는 스타얼라이언스가 최초로 출시한 것으로, 저렴한 운임으로 세계일주를 할 수 있어 세계적으로 연간 34억달러가 판매되는 베스트 상품이다.
 
아시아나 관계자는 “스타얼라이언스는 업계 최초로 회원사의 마일리지를 이용한 업그레이드 상품 출시, 세계 주요공항 내 전용라운지 개설 등 세계 최대 항공 동맹체로서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해 새로운 상품 개발을 선도해 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