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블루버드, 지역아동센터 환경 개선 봉사활동 전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블루버드, 지역아동센터 환경 개선 봉사활동 전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2.0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비즈니스 전문가 조직 '블루버드'가 지난 2일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의 학습 환경 개선을 지원하는 봉사활동을 펼치며 돌봄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삶의 가치를 전했다고 5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비즈니스 전문가 조직 '블루버드'가 지난 2일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의 학습 환경 개선을 지원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5일 밝혔다.

코웨이 블루버드는 대졸 사회 초년생으로 구성된 비즈니스 전문가로, 2010년부터 다양한 고객층 확보를 위해 만들어졌다. 현재 전국에 450여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 실천에도 앞장 서고 있다.

이번에 블루버드가 봉사활동을 펼친 동네학교지역아동센터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교육 혜택을 받지 못하는 아동·청소년을 중심으로 다양한 교육 및 정서지원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곳이다.

이날 봉사활동에서 블루버드 40여명은 낙후된 아동센터 시설을 새 단장하고 지역사회 내 소외된 아동들의 방과 후 학습 환경 개선에 나섰다.

오염된 도배지와 장판을 교체하며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진행하고, 정수기 및 가습공기청정기 기증을 통해 어린이들이 더 건강하고 청정한 학습 환경에서 공부하고 꿈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