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이스타항공, 출발 임박 특가 항공권 이벤트…아시아나, 中서 올해 첫 아름다운 교실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이스타항공, 출발 임박 특가 항공권 이벤트…아시아나, 中서 올해 첫 아름다운 교실 개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4.19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이스타항공, 출발 임박 특가 ‘지金은 이스타이밍’ 진행

이스타항공은 매월 셋째 주 금요일마다 출발 임박 특가 '지金은 이스타이밍' 이벤트를 진행, 고객들에게 폭 넓은 특가 항공권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19일 밝혔다.

이번 출발임박 특가 이벤트는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오픈되며 좌석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탑승기간은 4월 21일부터 5월 31일까지로,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웹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구매 가능하다.

대상 노선은 국내선 5개 노선과 국제선 22개 노선으로, 운임은 최저 편도총액운임기준 △국내선 2만300원 △일본 노선 5만9900원 △동남아 노선 9만2900원 △중국 노선 6만99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서울시 장애인취업박람회 참가

티웨이항공은 지난 18일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열린 '제15회 서울시 장애인취업박람회'에 참가, 항공업종에 관심이 높은 구직 장애들인과 소통했다고 19일 밝혔다.

국적 항공사 중 유일하게 부스를 운영한 티웨이항공은 장애인 고용 개선 취지에 적극적으로 공감하는 한편, 일반 사무직 분야를 중점적으로 구직자들과 심도 있는 취업 상담과 면접을 진행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장애인들의 고용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우리나라 대표 저비용항공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시아나, 중국 닝보서 올해 첫 아름다운 교실 개최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8일 중국 저장성 닝보시 인저우구 탕시진에 위치한 탕시진중심소학과 '아름다운 교실' 자매결연을 맺었다고 19일 밝혔다.
 
아름다운 교실은 아시아나항공 임직원이 직접 현지를 방문해 교육기자재를 기부하는 현지 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이다. 아시아나항공은 탕시진중심소학에 컴퓨터 45대와 멀티미디어 학습기 1대를 지원했으며, 현직 중국인 캐빈 승무원이 진행하는 직업 특강도 열었다.

결연식에 참석한 안병석 아시아나항공 중국지역본부장은 "아름다운 교실 프로젝트는 중국 내 지원이 필요한 학교를 직접 방문하고 후원함으로써 중국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 나가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지속적인 글로벌 민간 교류를 통해 한중 민간교류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에어서울, 이지웰페어 복지포인트로 항공권 구매 가능

에어서울은 복지 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와의 서비스 제휴를 통해 공공기관, 민간기업 등 이지웰페어 복지몰을 사용하는 170만 여명이 해당 복지 포인트로 에어서울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19일 밝혔다.

이지웰페어에 가입된 기업의 임직원들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복지카드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총 결제 금액의 3%를 할인받을 수 있다. 더불어 기존 할인 운임뿐만 아니라 특가 이벤트 운임에서도 3%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