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SK㈜ C&C, 유통 산업 DT 키워드로 '개인화된 경험' 제시…코웨이, '코디 모집 설명회' 전국 동시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SK㈜ C&C, 유통 산업 DT 키워드로 '개인화된 경험' 제시…코웨이, '코디 모집 설명회' 전국 동시 실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5.1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 C&C, 유통 산업 DT 키워드 '개인화된 경험' 제시

SK㈜ C&C는 지난 15일 SK서린빌딩에서 'IT현안 설명회'에서 유통 산업의 디지털 변화(DT)를 이끌 키워드로 '개인화된 경험'을 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SK㈜ C&C는 최근 들어 백화점과 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들이 △안내 로봇 △고객 개인화 마케팅 △사전 주문 챗봇 등을 내세우며 변화를 시도하고 있는 것은 고무적인 일이라 평했다.

SK㈜ C&C 관계자는 "DT에 기반한 유통 산업 혁신의 분수령은 오프라인 매장의 변화에서 시작될 것"이라며 "유통 산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핵심은 어떻게 하면 고객 한 명 한 명에게 개인화된 경험을 끊임없이 제공해 줄 것인가에 있다"고 말했다.

코웨이, 경력단절여성 대상 '코디 모집 설명회' 전국 동시 실시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오는 24일 코디 20주년을 맞아 서울·대전·인천·부산을 포함한 전국 21곳에서 경력단절여성을 위한 환경가전 서비스 전문가 '코디' 모집 설명회를 동시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코디 모집 설명회는 코디 업무 및 제품과 서비스 체험, 질의 응답 시간 등으로 꾸며진다. 또한 이 날 1:1 상담을 통해 코디 업무에 대한 적성을 진단해주고 희망자의 경우 현장 면접도 진행한다.

KT, 골드번호 추첨행사 시행

KT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골드번호' 추첨을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골드번호 추첨행사는 매년 2회씩 시행하고 있으며 이번 추첨행사는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번호는 AAAA형(1111, 2222 등), ABCD형(1234, 5678 등), 특정의미(1004, 4989, 2580 등) 외 486개 유형 5000개다. 이전 행사에서는 9999번호가 198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인 바 있다. 이번 행사에도 8888, 1234, 1004 등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골드번호가 있어서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케이티닷컴과 모바일 고객센터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고, 가까운 대리점이나 플라자로 직접 방문 신청도 가능하다. 응모는 KT가입자는 물론, 다른 통신사 가입자도 참여할 수 있다.

삼성전자, '갤럭시 S9'·'갤럭시 S9+' 버건디 레드·선라이즈 골드 신규 출시

삼성전자는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9'·'갤럭시 S9+' 버건디 레드와 선라이즈 골드 색상을 신규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갤럭시 S9과 갤럭시 S9+는 빛을 담은 색상으로 사람들의 일상과 주변 환경에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버건디 레드(Burgundy Red)는 레드 와인에 빛이 투영됐을 때 느껴지는 깊고 풍부하지만 깨끗한 느낌을 표현한 색상이다. 지난 해 '갤럭시 S8'을 통해 처음 선보인 바 있다.

선라이즈 골드(Sunrise Gold)는 태양 빛이 공기 중 부딪히는 순간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색상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