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SKT-한화테크윈, AI 보안 서비스 개발…KT, 남북협력사업개발TF장에 구현모 사장 임명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SKT-한화테크윈, AI 보안 서비스 개발…KT, 남북협력사업개발TF장에 구현모 사장 임명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5.2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T-한화테크윈, AI 보안 서비스 개발

SK텔레콤은 국내 영상보안 시장 점유율 1위인 한화테크윈과 손잡고 차세대 보안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양사는 SK텔레콤 지능형 보안 솔루션 'T뷰'(T view)와 한화테크윈의 CCTV 하드웨어 제작 역량을 기반으로 AI 핵심 기술인 딥러닝을 활용한 차세대 CCTV 솔루션을 개발하는 등 관련 시장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양사는 향후 5G통신 모듈을 탑재한 초고해상도 카메라 개발 등 5G 시반 보안 서비스 발굴에도 나설 방침이다.

KT, 남북협력사업개발TF장에 구현모 사장 임명

KT는 경영기획부문장 구현모 사장이 남북협력사업개발TF장을 겸직하고, 부문장급에서 4개 분과장을 맡는다고 29일 밝혔다.

남북협력사업개발TF의 대정부지원분과장은 CR부문장 박대수 전무가, BM/인프라분과장은 미래융합사업추진실장 윤경림 부사장이, 그룹사분과장은 KT스카이라이프 강국현 사장이, 지원분과장은 경제경영연구소장 김희수 전무가 각각 겸직한다.

청호나이스, '청호 쾌변비데 B350' 출시

환경·건강가전 기업 청호나이스는 신제품 '청호 쾌변비데 B350'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청호 쾌변비데 B350는 위생 강화를 위해 적용된 풀 스테인레스 노즐뿐 아니라, 부드럽고 상쾌한 세정감을 제공하는 'Natural Air Bubble' 및 배변을 촉진하는 쾌변기능까지 사용자가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프리미엄급 비데에 적용되던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기능과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됐다.

호텔나우, 레저·액티비티 서비스 론칭

호텔·리조트 예약 서비스 호텔나우는 국내 숙박 앱 최초로 레저·액티비티 예약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레저·액티비티 플랫폼 '가자고'와의 시스템 연동을 통해 전국 레저·문화시설 및 체험상품 티켓 예약 기능이 제공된다.

우선, 이달 전국 테마파크, 박물관, 동·식물원, 공연·전시, 투어패스, 레포츠, 액티비티 등 티켓 500여종의 판매가 시작된다. 또한 여름 성수기에는 전국 워터파크 및 수상레저 상품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대우전자, 해외 네트워크 통해 대유위니아 제품 판매 본격화

대우전자는 대유위니아 대형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밥솥 '딤채쿡', 김치냉장고 '딤채', 소형 김치냉장고 '쁘띠', 에어컨 '위니아' 등 대유위니아 신제품에 대한 중국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대우전자는 광동성, 강소성, 절강성, 상해시 등 중국 동부와 남부지역 대형 양판점 100여개 지점에 전시 및 판매를 확정했다. 이와 함께, 다음달부터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Tmall)에서도 판매를 진행하는 등 향후 유통 채널을 다양화 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올해 9월부터 말레이시아 법인을 통해 대유위니아 제품에 대한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서는 등 해외 수출 지역을 점진적으로 확대, 향후 전세계 네트워크를 통해 수출을 진행한다는 전략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