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갤럭시탭 프로모션’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유플러스, ‘갤럭시탭 프로모션’ 개최
  • 김신애 기자
  • 승인 2011.02.1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탭 반값, 각종 경품제공, 해외여행 상품권까지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자사 SNS(Social Networking Service)에서 소셜 쇼핑을 통한 ‘갤럭시탭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LG유플러스는 15일부터 18일까지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에 갤럭시탭 프로모션을 공지하고 이에 대한 반응으로 RT(리트윗)/좋아요/미투의 총 합이 3천 건을 넘을 경우 선착순 100명에게 갤럭시탭을 50% 할인 제공한다고 15일 전했다. 

▲ LG유플러스가 18일까지 '갤럭시탭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 시사오늘

갤럭시탭이 50% 할인받게 되면 특정 요금제를 2년 약정 사용할 경우 무료로 구입이 가능하다. 판매 일시 및 참여 방법은 18일 프로모션 종료 후 SNS에서 공지될 예정이다.
 
또 행사기간동안 RT/좋아요/미투에 참여한 고객 중 각 SNS에서 3명씩 추첨해 W호텔 숙박권, 닥터드레 헤드폰 등 해당 날짜에 배정된 경품을 제공하며 SNS 당 매일 30명에게 4천원 상당의 OZ기프트도 제공한다.
 
RT/좋아요/미투의 총합이 1만건을 돌파하면 100만명 중 1명을 추첨해 해외여행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3월 13일까지 갤럭시탭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갤럭시탭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uplusevent.com)에 접속해 원하는 선물을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