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캐딜락, 제주에 신규 전시장 오픈…지프,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캐딜락, 제주에 신규 전시장 오픈…지프,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7.13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캐딜락, 제주에 신규 전시장 오픈

캐딜락은 서울과 수도권, 부산에 이어 새로운 수입차 격전지로 떠오르고 있는 제주 지역의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해 브랜드 출범 이래 첫 제주전시장을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제주전시장은 캐딜락과 신규 딜러 협약을 체결한 레인보우모빌리티가 운영을 맡게 되며, 제주 구도심과 신도심을 연결하는 연삼로에 위치해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총 면적 328㎡규모로 마련된 제주전시장에는 △XT5 △에스컬레이드 △CT6 등 캐딜락의 주요 차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총 대지면적 1983㎡ 규모의 서비스센터도 연내 마련될 예정이다.

지프,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 출시

지프는 오는 8월 올 뉴 랭글러의 국내 출시에 앞서 한국 소비자만을 위한 한정판 모델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은 올 뉴 랭글러 2.0 루비콘 4도어를 베이스로 한 스페셜 모델로 △17인치 비드 락 알루미늄 휠  △락-트랙 사륜구동 시스템  △트루-락 전자제어 디퍼런셜 잠금장치 △전방 스웨이바 분리 시스템 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연비 효율성이 향상된 최신 2.0L GME-T4 가솔린 터보 엔진이 탑재돼 최대 출력 272마력, 최대 토크 40.8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 모델은 블루, 화이트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오는 8월 21일 국내 공식 출시 전까지 기간 한정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6170만 원이다.

한국 토요타, 韓·日 YFU 단기교환학생 환송식 개최

한국 토요타 자동차는 지난 12일 한국 YFU(국제 학생 교류협회)와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한·일 YFU 단기교환학생 환송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최종 선발된 7명의 장학생을 비롯해 타케무라 노부유키 한국 토요타 자동차 사장, 한일 YFU 임원, 주한일본대사관 관계자, 각 학교의 교장·교사가 참석해 학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시간으로 꾸려졌다.

한편 올해로 18년째를 맞이한 한·일YFU 교환학생 프로그램은 한국 토요타 자동차와 토요타 자동차 본사, 한국 및 일본YFU 등 4개 단체가 협력해 양국의 학생에게 현지 홈스테이와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글로벌 장학 프로그램이다.

한불모터스, ‘2018 전국 영업사원 롤플레이 컨테스트’ 실시

푸조·시트로엥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지난 12일 성수동 푸조비즈타워 트레이닝센터에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2018 전국 영업사원 롤플레이 컨테스트'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제품의 품질과 브랜드 가치가 향상된 만큼 서비스와 세일즈 퀄리티도 한층 높이겠다는 취지로 진행됐으며, 전국 푸조·시트로엥 전시장 별 대표 영업 사원 20여 명이 참가했다. 대회 방식은 실제 매장에서 고객을 접하는 상황을 연출하는 롤플레이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총 36개의 평가항목 채점 결과 우승은 정덕성 일산전시장 과장이 차지했다. 대구 전시장의 송용운 대리와 부산 전시장의 박재현 주임이 그 뒤를 이었다.

한불모터스는 대회 우승을 차지한 정덕성 과장에게 오는 11월 개최되는 호주 WRC 대회의 관람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2등과 3등 영업사원에게도 각각 일본과 제주도 여행을 지원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