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빨래엔 피죤' 6L 대용량 출시…롯데제과, 졸음방지 캠페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빨래엔 피죤' 6L 대용량 출시…롯데제과, 졸음방지 캠페인 진행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7.27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피죤, 섬유유연제 '피죤' 6L 대용량 출시

▲ 피죤 6L 핑크로즈 ⓒ 피죤

피죤은 섬유유연제 '피죤' 6L 대용량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주부로 구성된 소비자 패널로부터 대용량을 선호한다는 의견을 듣고 반영한 것으로, 구매자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기획됐다는 게 피죤의 설명이다.

기존 제품에 비해 용량은 늘었지만 투입구에 특수 펌프를 장착해 들어 올릴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게 강점이라는 평가다.

피죤 6L는 '퍼플 라벤더', '핑크로즈' 등 2종으로 구성됐으며 현재 홈플러스, 11번가, 옥션, G마켓 등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후속 '라떼' 선봬

롯데칠성음료는 500ml 대용량 RTD(Ready To Drink)커피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의 후속제품 '라떼'를 선보인다고 27일 전했다.

이번 제품은 찬물 또는 상온의 물로 천천히 커피를 추출하는 콜드브루 방식으로 제조됐다. 우유가 들어가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게 롯데칠성음료의 설명이다.

롯데칠성음료 측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빅사이즈로 더 길게 즐기는 RTD커피라는 장점을 앞세워 국내 대용량 RTD커피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골프존, '하이원 리조트 여자오픈 2018 프로암' 초청권 이벤트 실시

골프존은 다음달 21일 개최되는 '하이원 리조트 여자오픈 2018 프로암' 오프라인 대회 초청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골프존 설치 매장에서 스크린골프대회 형태로 진행되며, 회원 로그인 후 '하이원 리조트 여자오픈 2018 프로암' 대회 모드를 선택한 다음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골프존 회원 중 GTOUR 프로 등을 제외한 순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시상은 스트로크 점수가 낮은 순으로 순위를 정하는 '랭킹', 가장 많은 라운드에 참여한 회원에게 주어지는 '최다라운드' 등으로 나뉘어 이뤄진다.

랭킹 1·2위와 최다라운드 1위에게는 라운드권, 웰컴기프트, 하이원 호텔 1박, 조식, 만찬 등으로 구성된 대회 초청권을 증정하며, 각 부문 1~10위에게는 순위에 따라 골프존 서비스 포인트 티(Tee)를 차등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롯데제과, 휴가철 졸음방지 캠페인 전개

롯데제과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한국도로공사와 함께하는 '졸음방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7일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2013년부터 롯데제과가 진행하고 있는 행사다. 매년 명절, 휴가철 시 운전자들에게 졸음 방지용 껌 '확깨는졸음번쩍껌' 등을 무료로 나눠주면서 졸음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키는 데에 의의가 있다는 게 롯데제과의 설명이다.

이미 이달부터 금강, 공주 휴게소 등에서 캠페인이 시행됐으며, 오는 8월 3일 부여백제 휴게소(서천 방향), 10일 망향 휴게소(부산 방향), 21일 서산 휴게소(서울 방향)에서도 전개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