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대만 출시…넷마블 ‘마구마구’, 국가대표 응원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대만 출시…넷마블 ‘마구마구’, 국가대표 응원 이벤트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8.28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대만 출시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29일 대만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대만에서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자 수는 최종 279만으로 마무리됐다. 이는 대만 역대 모바일 게임 중 최고 수치다.

펄어비스 부민 대만 지사장은 “대만은 2017년 1월 ‘검은사막 온라인’ 출시 후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지역이다”며 “검은사막 모바일의 글로벌 첫 진출 지역인 대만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대만 이용자분들에게 오래도록 사랑 받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넷마블 ‘마구마구’, 국가대표 응원 이벤트 실시

넷마블은 국내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에서 국가대표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야구 대표팀 경기 일에 접속만해도 게임재화는 물론 7레벨 도전권, 타운재훈련권 등 이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선수카드를 성장시킬 수 있는 게임 내 고급재화를 지급한다.

또한 국가대표팀 성적에 따라 다양한 보상도 추가 증정한다. 특히 최종 우승 시에는 보석 2111개를 비롯해 총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조이맥스 ‘마이리틀셰프’, 철판요리 레스토랑 선봬

㈜조이맥스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가 28일 신규 테마 ‘철판요리 레스토랑’을 선보였다.

19번째 신규 테마 ‘철판요리 레스토랑’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각종 인테리어 소품은 물론, △와규 △전복 △조개관자 등 다양한 재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철판요리와 ‘달걀찜’, ‘장국’ 등의 서브 메뉴 레시피를 제공한다.

또한 뷰티샵에서 깔끔한 느낌의 철판 요리복과 볼빨간 시바 견 펫을 만나볼 수 있으며, 앨범을 통해 새롭게 추가된 명상가 ‘요다’의 에피소드 역시 감상할 수 있다.

스코넥, VR스퀘어 의정부점 오픈

스코넥엔터테인먼트는 프리미엄 VR 테마파크 VR스퀘어 3호점인 의정부점을 25일 오픈했다고 28일 전했다.

VR스퀘어 의정부점은 60평 규모로, 가족 또는 친구 단위로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룸을 중심으로, 다양한 VR콘텐츠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스코넥 관계자는 “VR체험존은 큰 공간이 필요한 로케이션 사업이 아니며, 100평이내의 중소 규모에도 충분히 구축하여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며 “이번 의정부점 오픈을 계기로, 중소 로케이션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한 영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