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CU, 인기매점 샌드위치 출시…NS홈쇼핑, 2018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CU, 인기매점 샌드위치 출시…NS홈쇼핑, 2018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9.03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CU는 최근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모 방송국 매점 샌드위치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 BGF리테일

CU, 인기매점 샌드위치 출시

CU는 최근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모 방송국 매점 샌드위치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모 방송국 내 매점에서만 판매하는 이 샌드위치는 여러 아이돌들이 그 맛을 극찬하는 SNS 인증샷을 올리기 시작하면서 일반인들에도 알려졌다.

이후 온라인상에서 관련 레시피 공유가 확산되기 시작했고 심지어 대행 구매를 위해 웃돈을 얹어줄 정도로 큰 이슈가 됐다.

해당 샌드위치는 방송국 내부에 위치한 매점에서만 판매하고 있는 탓에 관계자들만 구매할 수 있고 일반인들은 구매가 거의 불가능하다. 이 때문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이 샌드위치를 먹기 위해 아이돌로 데뷔하겠다는 우스갯소리가 나올 정도다.

​CU는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일반인들도 맛볼 수 있도록 해당 방송국 매점 샌드위치를 컨셉으로 만든 ‘인기매점 샌드위치’를 오는 11일 출시한다.

인기매점 샌드위치는 양배추 게맛살 샐러드와 에그포테이토 샐러드를 한 층씩 깔고 빵 사이에는 달콤한 딸기잼을 듬뿍 발라 오리지널 제품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NS홈쇼핑, 2018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NS홈쇼핑은 2018년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3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MD(TV, 온라인, 카탈로그), PD, T-커머스 마케팅, IT(플랫폼 개발), 정보보안, 방송심의, 인사관리 등 7개 분야이다.

지원요건은 2018년 2월 이후 졸업자·2019년 2월 졸업예정자로, 모집 분야별 직무 상세 내용은 NS홈쇼핑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지원서는 이달 13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성·직무적성검사, 1차 면접, 채용검진,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선발된 신입사원들은 12월 1일 정규직 사원으로 입사하여 3개월의 수습기간을 거치게 된다.

올해 채용 전형에서는 NS홈쇼핑이 추구하는 ‘원칙과 혼을 담아 일하는 사람’의 인재상에 부합하는 사원을 선발하기 위해 직무에 대한 열정과 역량에 중점을 두고, 면접 전형의 검증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전자랜드, 9월 한달 ‘세일 페스타’ 진행

전자랜드는 9월 한달 간 ‘전자랜드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 기간동안 행사제품 구매 고객에게 최고 20만원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주방가전 부분에서는 쿠쿠전자·쿠첸 밥솥 구매 시 최고 3만원, 쿠첸·린나이 전기레인지 구매 시 최고 10만원, SK매직 식기세척기 구매 시 10만원, 해피콜·NUC·필립스 믹서기 구매고객에게는 1만원, 자이글·쿠쿠전자 전기그릴 구매 고객에게는 최고 2만원, SK매직 전기오븐 구매고객에게는 2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올해 출시된 김치냉장고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전자랜드 제휴 삼성카드로 결제 시에만 혜택이 적용되며 제조사에 관계없이 20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캐시백, 400만원 이상 구매 시 2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공영홈쇼핑, 복수 구매 시 적립 이벤트 진행

공영홈쇼핑은 이달부터 연말까지 4만원 이상 상품을 짝수 횟수로 구매한 고객에게 적립금을 증정하는 ‘다함께 짝짝짝 시즌4’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다함께 짝짝짝은 중소벤처 상품과 농축수산물 판매 확대를 위해 기획한 공영홈쇼핑 대표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짝짝짝 시즌4에서는 2회·4회·6회·8회차 상품 구매시 각각 2000원, 4000원, 6000원, 8000원을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10회차 구매 고객에게는 적립금 5만원을 지급한다. 10번 구매하면 총 7만원 적립 혜택을 누린다.

공영홈쇼핑은 또한 이달 중 비씨카드, KB국민카드와 ‘5% 청구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화리조트 로얄새들 승마클럽, 가을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로얄새들 승마클럽이 오는 가을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로얄새들 승마클럽을 한번이라도 방문했던 고객이라면 주중(9만 원), 주말(11만 원) 상관없이 1회권 결제 시 당일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회원과 함께 방문해 동반 기승할 경우에도 2인 모두 50% 할인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로얄새들 승마클럽은 경기도 일산에 위치해 서울에서 30분 거리이며, 외부와 단절된 프라이빗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여가를 즐길 수 있다.

가수 싸이의 ‘강남스타일’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소로 잘 알려진 로얄새들 승마클럽은 MBC 일일연속극 ‘오로라 공주’, MBC 일밤 ‘아빠 어디가’, SBS 주말극 ‘끝에서 두 번째 사랑’ 등의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