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에픽세븐, 매출 순위 5위 쾌거…넥슨재단, ‘NEO-JEJU’ 하반기 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에픽세븐, 매출 순위 5위 쾌거…넥슨재단, ‘NEO-JEJU’ 하반기 개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9.0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에픽세븐, 매출 순위 5위 쾌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에픽세븐’이 정식 론칭 5일 만에 양대마켓서 매출 순위 5위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

에픽세븐은 2D 그래픽과 수집형 RPG라는 키워드로 출시 전부터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론칭 후에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모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했으며, ‘PLAY THE ANIMATION’이라는 슬로건과 딱 맞아떨어지는 화려한 연출이 재미를 더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에픽세븐은 MMORPG가 아닌 장르의 게임도 고객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주는 작품”이라며 “2D 그래픽의 정수를 모두 담아낸 게임이니, 고객 여러분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넥슨재단, ‘NEO-JEJU’ 하반기 개시

㈜넥슨은 넥슨재단이 청년 프로젝트 ‘NEO-JEJU’(이하 네오-제주)의 하반기 지원 단체 선정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지원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앞서 넥슨재단은 지난 8월 네오-제주 참가 단체 공모를 시작했으며, 이후 지원 단체들을 대상으로 단체의 지속가능성, 인력 구성, 프로젝트 수행능력, 독창성과 개방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를 진행, 제주도 내 5개 청년기획단체를 지원 대상으로 선정했다.

하반기 네오-제주의 지원 대상은 클래식 전공자들의 연주단체 ‘Hyun’s Company’, 사운드 디자인 전시단체 ‘페르드랑스’, 서브컬쳐 콘텐츠를 재생산하는 ‘미디어페스티벌 스스스’, 청년 뮤지컬 단체 ‘청춘, 모닥치기’, 제주로컬 문화예술콘텐츠 기획단체 ‘제뮤직’ 등 5개 단체다.

컴투스, ‘버디크러시’ 글로벌 베타 테스트 실시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게임 ‘버디크러시’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전 세계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CBT는 한국어 포함 총 8개 언어로 서비스되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버디크러시는 캐주얼 골프 게임으로, 나만의 공략법을 활용해 전세계 유저들과 대결하는 실시간 1:1 매치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