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넥슨, ‘AxE’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엔씨, ‘인텔 블소 토너먼트 2018 월드 챔피언십’ 개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넥슨, ‘AxE’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엔씨, ‘인텔 블소 토너먼트 2018 월드 챔피언십’ 개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9.06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넥슨, ‘AxE’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넥슨은 넥슨레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xE’(액스)에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액스타트’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전용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는 게임재화인 ‘루비’(600개)가 지급된다.

액스타트 업데이트는 9월 중 진행될 예정으로, 이용자간 아이템 거래가 가능한 ‘거래소 시스템’과 신규 서버 ‘프란디아’가 추가될 것으로 알려졌다. 또 신규 점령전 콘텐츠 ‘칸의 성전’과 해당 성전에서 승리한 진영만 입장할 수 있는 전용 던전도 등장한다.

엔씨, ‘인텔 블소 토너먼트 2018 월드 챔피언십’ 개막

㈜엔씨소프트의 e스포츠 대회 ‘인텔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8 월드 챔피언십’(이하 월드 챔피언십)이 오는 7일 개막한다.

월드 챔피언십은 블소의 ‘비무’(PvP) 콘텐츠로 글로벌 블소 최강자를 가리는 e스포츠 대회다. 올해 월드 챔피언십에는 전세계 9개 지역(한국·북미·유럽·러시아·중국·일본·대만·태국·베트남)의 대표님이 출전한다. 최종 우승팀은 5000만 원의 상금을 받게 된다.

대회가 열리는 곳은 상암 OGN e스타디움으로 예선(7일), 와일드카드 매치(8일), 본선(9일) 순으로 진행된다. 결선에는 3개 팀이 오른다.

베스파 ‘킹스레이드’, 신규 영웅 및 코스튬 선봬

베스파의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킹스레이드’가 6일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과 코스튬을 선보였다.

새롭게 추가된 영웅은 ‘끝없는 갈증 에르제’와 ‘칠흑의 오만 네락시스’ 2종으로, 각각 암살자와 기사 클래스에 속한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영혼의 인도자 레피’의 서브 스토리가 공개됐으며 스칼렛, 로이, 타냐, 레이나의 신규 웨딩 코스튬이 추가됐다. 또 클레오와 라크락, 미르르, 오펠리아 등 여러 영웅 캐릭터의 스킬 및 무기에 대한 밸런스 수정도 진행됐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전국 PC방 배틀 개시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6일부터 ‘전국 PC방 배틀’ 대회를 시작한다.

전국 PC방 배틀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회다. 친구와 함께 즐길 때 재미가 배가되는 ‘배틀그라운드’의 매력과 e스포츠의 묘미를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대회로, 이날부터 온라인 예선이 시작된다.

예선에 참가해 게임을 플레이한 모든 팀에게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만 제공되는 PC방 배틀 장갑 아이템이 선물로 증정되고, 상위 300위 안에 들어 오프라인 결선에 참여하는 팀에게는 순위에 따라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시즌1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요일 별 특수 미션이 추가된다. 결투장 및 캠페인 참여 등 매일 다른 컨셉으로 주어지는 특별 미션을 클리어하면 요일 별로 주어지는 기존 보상 외에도 명예점수, 영혼파편, 신비의 가루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여러 이용자가 참여해 하나의 강력한 보스를 처치하는 ‘월드보스’도 리뉴얼된다. 훈련소 기능이 새롭게 추가돼 모든 보스를 대상으로 횟수 제한 없이 연습이 가능해졌고, 최고 점수를 갱신할 때마다 고대주화와 다이아 등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월드 보스의 난이도가 조정되고 퇴치 후에도 즉시 부활하도록 변경됐다.

미호요 ‘붕괴3rd’,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하고 엑스디글로벌과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게임 ‘붕괴3rd’가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1주년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후카 A급 발키리와 성녀의 기도 각성 발키리, 새로운 스토리가 추가된다. 또 모래사장 숙소와 데이트 콘텐츠가 오픈돼 발키리들과 모래사장 파티를 즐기며 더 깊은 유대감을 쌓을 수 있게 된다.

아울러 풍성한 선물도 준비됐다. 업데이트 사전예약자 수 1만명 달성 시 체력 물약 3개, 3만명 달성 시 호미의 보물 5개를, 5만명 달성 시 수정 200개, 7만명 달성 시 확장 보급 카드 5개를 지급하고 10만명 달성 시 발키리·레인저 조각 30개를 증정한다.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2018 챔피언십 리그 성료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e스포츠 대회인 ‘2018 챔피언쉽 리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난달 25일과 26일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된 지역별 본선에서 최총 레이스에 올랐던 16명이 참가해 올 여름 최강의 런너를 가렸다. 기존 레인보우리그 보다 챔피언쉽 리그의 위상이 높아지며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의 각오도 남달라 매 순간 격전이 펼쳐졌다.

대회 결과 최종 결선에서 게임 아이디 ‘김살슈’ 이용자가 우승을 차지하며 상금 100만원과 ‘2018 썸머 리그 1등윙’ 아이템을 획득했다. 김살슈는 마지막 라운드까지 치열한 접전을 벌이는 가운데 안정적인 레이싱으로 착실히 포인트를 쌓으며 충분히 자신의 실력을 선보였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이번 챔피언쉽 리그에 참가해주신 모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며 “챔피언쉽 리그에 이어 레인보우리그도 잘 준비해 테일즈런너를 즐겨주시는 모든 고객들이 참가할 수 있는 축제의 자리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