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베스파, 코스닥 예비 심사 승인…게임빌-컴투스, 하반기 공채 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베스파, 코스닥 예비 심사 승인…게임빌-컴투스, 하반기 공채 개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9.21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베스파, 코스닥 예비 심사 승인

베스파는 지난 20일 한국거래소로부터 코스닥 상장 예비 심사 승인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심사가 승인됨에 따라 베스파 측은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공모 절차를 진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 한국거래소와 주관사인 미래에셋대우의 지원 아래 성공적인 상장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게임빌-컴투스, 하반기 공채 개시

게임빌-컴투스가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1일 밝혔다.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사업, 마케팅, 사업개발, 플랫폼개발 등 총 7개 부문의 신입 인재 모집에 나서며 오는 24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격은 2019년 2월과 8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로 입사 시 양사 대표 인재 양성 프로젝트인 ‘NGDC’(Next Game Design Center)에 소속돼 각 직군의 업무를 맡게 된다.

엔씨 ‘스푼즈’, 뉴이스트W와 콜라보

엔씨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가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W’와 콜라보레이션 신규 음원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음원에는 뉴이스트W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했다. 뉴이스트W는 오는 10월 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해당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정하 엔씨 Ux Design실 실장은 “뉴이스트W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스푼즈 IP(지식재산권)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기 위한 시도”라면서 “앞으로 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넥슨 ‘액스’, 1주년 업데이트 실시

㈜넥슨은 넥슨레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액스’에서 서비스 1주년 ‘액스타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서버 ‘프란디아’가 추가되고, 유저간 거래가 가능한 거래소가 도입됐다.

또한 신규 분쟁전 콘텐츠 ‘칸의 성전’과 함께, 칸의 성전에서 승리한 진영만 입장할 수 있는 전용 던전 ‘불의 던전’도 공개됐다.

넷마블 ‘나이츠크로니클’, 100일 맞이 이벤트

넷마블은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역할수행게임) ‘나이츠크로니클’에서 출시 100일을 맞이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게임재화가 지급된다. 이용자들은 7일 동안 접속만 해도 수정, 골드, 휘장과 4성 SSR 등급 소화권 등 다채로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SSR등급 영웅 ‘티로나’를 얻을 수 있는 획득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EGX 2018 출전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검은사막’이 20일부터 23일(현지시간)까지 버밍엄 국립전시센터에서 개최되는 영국 최대 게임쇼 EGX 2018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검은사막'은 EGX 2018을 통해 신규 확장 지역 ‘드리간'의 시연 데모를 최초로 공개 했으며, 이 지역은 한국에서 지난 3월 업데이트 되어 이미 많은 모험가들의 호평을 받은바 있다.

현지 서비스를 맡고 있는 카카오게임즈 유럽 법인은 세계 최대 e스포츠 기업 ‘ESL’과 파트너십을 맺고 이번 EGX 2018 최대 규모의 시연 부스를 마련해 관람객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