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지스타2018, 푸드트럭 모집…엔씨 ‘리니지M’, ‘THE LASTVARD’ 업데이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지스타2018, 푸드트럭 모집…엔씨 ‘리니지M’, ‘THE LASTVARD’ 업데이트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9.28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지스타2018, 푸드트럭 사업자 모집

지스타사무국은 오는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 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8’ 내 푸드트럭 사업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지스타 2018 푸드트럭 운영 기간은 지스타가 개최되는 4일 간이며, 운영 장소는 벡스코 제1전시장 야외주차장이다.

모집 대상은 푸드트럭 영업을 신고하고 운영 중인 개인으로 △국내 거주 내·외국인으로서 차량구조 변경 승인 등 푸드트럭 영업허가 조건을 모두 갖추고 음식을 직접 조리하는 자 △오프라인 상에 사업장을 가지지 아니한 자 △프랜차이즈 및 기업형 푸드트럭이 아닌 자 등 조건을 충족할 경우 신청할 수 있다.

엔씨 ‘리니지M’, ‘THE LASTVARD’ 업데이트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28일 두 번째 에피소드 ‘THE LASTAVARD’(이하 라스타바드)를 업데이트 했다.

모든 이용자는 오늘부터 신규 클래스(class) ‘투사’로 플레이 할 수 있다. 투사는 원작에 존재하지 않았던 리니지M의 근접 특화 클래스로, △드래곤 리플랙팅 △드래곤 △카운터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엔씨는 신서버 ‘라스타바드’도 28일 오후 6시에 오픈한다. 라스타바드 서버 이용자에게는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가을 캠페인 실시

넷마블이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맞이 캠페인을 28일부터 10월 5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이용자는 게임 접속만으로 ‘호부’, ‘700만 QP’, ‘7만 친구포인트’ 등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7일 동안 매일 한 번 제공되며, 꾸준히 참여하면 총 7개의 호부를 획득하게 된다.

또한 플레이에 필요한 포인트도 전반으로 줄어들어 더 많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에미야, 엘리자베트 바토리, 지크프리트 등의 인기 서번트 7종을 대상으로 한 강화 퀘스트 5탄도 진행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