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네오위즈, ‘블레스’ 스팀 정식 출시…컴투스 ‘윈더택틱스’, 가을맞이 업데이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네오위즈, ‘블레스’ 스팀 정식 출시…컴투스 ‘윈더택틱스’, 가을맞이 업데이트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10.22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네오위즈, ‘블레스’ 스팀 정식 출시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에서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가 오는 23일 오전 10시(현지시간) 스팀에 정식 출시된다.

지난 5월 얼리엑세스 버전으로 선공개됐던 블레스는 역동적인 전투 시스템과 개선된 UX 시스템 등을 바탕으로 출시 초기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기원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 대표는 “얼리엑세스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이용자 의견을 수렴하며 게임을 개선해 왔다”며 “안정화 이후 빠른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블레스’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컴투스 ‘윈더택틱스’, 가을맞이 업데이트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윈더택틱스’에서 가을을 맞이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보물의 탑 ‘헬’ 모드가 새롭게 등장했으며, 이용자들은 기존 모드와 달리 제한된 영웅들을 활용해 도전을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게임 내 재화로 사용 가능한 △골드 △강화석 △축복 영웅 소환서 조각을 얻을 수 있는 총 3종의 이벤트 던전도 오는 23일까지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왕녀 제니트 △캄비온 △망량 등 신규 영웅 3종이 추가됐으며, 복귀 유저를 위한 콘텐츠 개편 및 스킬 밸런스 조정 등의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카카오게임즈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 서울 코믹월드 참가 성료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159회 서울 코믹월드’에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이하 앙상블 스타즈) 부스를 오픈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앙상블 스타즈 부스는 그간 게임을 사랑해준 이용자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로, 현장에서는 △게임 인증 이벤트 △굿즈 전시 △룰렛 이벤트 등이 제공됐다.

특히 부스 내 ‘게임 인증 이벤트’ 및 ‘특훈 이벤트’ 섹션에서는 아직 게임을 접해보지 못한 관람객들에게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 시연 기회를 제공해 시선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 ‘E-SPORTS COMMUNITY’ 세미나 개최

(사)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오는 23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E-SPORTS COMMUNITY’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소병균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 e스포츠사업본부 부사장과 이대원 픽셀핌스 대표이사, 한승용 STILL8(前 콩두컴퍼니) 부대표가 참석해 강연을 진행한다.

또한 프로그램은 △E-Sports Lecture △E-Sports Talk show △Networking 등 3가지로 꾸려졌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