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네오위즈, ‘킹덤 오브 히어로’ 서비스 개시…선데이토즈, ‘스누피 틀린그림 찾기’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네오위즈, ‘킹덤 오브 히어로’ 서비스 개시…선데이토즈, ‘스누피 틀린그림 찾기’ 출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10.2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네오위즈, ‘킹덤 오브 히어로’ 서비스 개시

㈜네오위즈는 자체 개발 모바일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게임은 헥사곤(육각형) 전장에서 턴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이다. 특히 영웅마다 개성이 뚜렷한 스킬들, 다양한 룬 시스템 등 전략 요소들이 가장 큰 특징으로 꼽힌다.

또한 △모험 △투기장 △각성의 던전 등 풍부한 콘텐츠를 통해서도 전략 RPG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으며, 여기에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가 영웅 수집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스누피 틀린그림 찾기’ 출시

선데이토즈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스누피 틀린그림찾기’를 글로벌시장에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게임의 해외 타이틀은 ‘SNOOPY SPOT THE DIFFERENCE’로,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 스누피를 비롯해 찰리 브라운 등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피너츠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제작됐다.

정효진 선데이토즈 PD는 “간단한 조작으로 인기 IP의 원화를 즐길 수 있는 장르적 강점이 돋보이는 이번 작품으로 글로벌 캐주얼 게임 시장의 틈새를 공략할 계획”이라며 “피너츠 IP의 매력을 세계 시장에 전할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게임빌 ‘빛의 계승자’, 대형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이 ‘빛의 계승자’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월드 레이드 보스 3종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숲의 군주 ‘바스티유’, 불의 군주 ‘루시엔’, ‘물의 군주 ‘라그나’와 치열한 전투를 펼치게 된다.

또한 활용도 높은 캐릭터로 꼽히는 ‘하이데’와 ‘르노어’, ‘모르두’, ‘샬롯’ 등 총 6종의 아바타가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신규 아바타를 선보였다. 아울러 신규 5성 서번트 캐릭터인 ‘블라바츠키’도 등장한다.

이외에도 빛의 계승자는 장비의 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변환석 시스템’, 친구들을 초대할 수 있는 ‘친구 초대 기능’과 같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위한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컴투스, SWC 2018 우승자 ‘빛대’ 인터뷰 영상 공개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8’(SWC 2018)의 우승자인 한국 빛대(Beat. D)와 준우승자인 홍콩 라마(L.A.M.A)의 소감을 담은 인터뷰 영상을 유투브를 통해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우승을 차지한 한국 선수 빛대는 준결승 경기에서 자신을 상대로 맞춤 전략을 준비해온 일본 마츠(Matsu)를 가장 겨루기 어려웠던 선수로 회상했으며, 이번 대회에서 많은 선수들이 사용해 높은 승률을 자랑한 빛 속성 팔라딘을 추천 몬스터라고 유저들에게 소개했다.

준우승자 라마 또한 영상에서 “길드원 및 홍콩 친구들과 함께 준비한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얻게 돼 기분이 좋다”라며 “내년에도 기회가 된다면 서머너즈 워 세계 대회에 다시 도전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