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마스터카드, 강남에 LoL 월드 챔피언십 체험 공간 오픈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드오늘] 마스터카드, 강남에 LoL 월드 챔피언십 체험 공간 오픈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10.26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마스터카드 넥서스로 탈바꿈한 SJ 쿤스트할레 조감도 ⓒ마스터카드

마스터카드, 강남에 LoL 월드 챔피언십 체험 공간 오픈

마스터카드가 라이엇 게임즈 주최 세계 최고 권위의 LoL e스포츠 대회인 ‘2018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의 한국 개최를 기념코자 체험 공간을 마련, 결승전 축하공연 후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마스터카드는 11월 1일 리그 오브 레전드를 주제로 한 체험형 팝업 스토어 ‘마스터카드 넥서스(MastercardⓇ Nexus)’를 서울 강남구 논현동 SJ 쿤스트할레에 오픈한다. SJ쿤스트할레는 컨테이너 28개를 3층 높이로 쌓아 올린 새로운 형태의 문화공간이다.

마스터카드는 마스터카드 넥서스 오픈에 맞춰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준비했다. LoL 올스타 이벤트에서만 선보였던 라이엇 게임즈의 ‘스노우다운 쇼다운(Snowdowm Showdown)’ 1 대 1 게임 모드를 고성능 게임 전용 PC로 플레이할 수 있다.

또 증강현실을 통해 실제 LoL 챔피언과 고객을 합성해 고객의 SNS에 공유할 수 있는 ‘챔피언되기(Become a Champion)’ 체험도 마련했다. ‘트위치 크리에이터 캠프’에서는 초보자도 프로 스트리머(Streamer)가 될 수 있는 비법을 전수한다.

라자 라자마나(Raja Rajamannar) 마스터카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최고 책임자는 “마스터카드 넥서스는 리그 오브 레전드에 생명을 불어 넣는 창의적인 협업의 결과물”이라며 “마스터카드 넥서스에서 결승전 개막 축하 공연에 이르기까지 마스터카드가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나즈 알레타하(Naz Aletaha) 라이엇 게임즈 e 스포츠 파트너십 총괄도 “라이엇 게임즈는 마스터카드와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리그 오브 레전드 e 스포츠 팬들을 위한 최고의 경험을 꾸준히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신한카드가 11월 3일부터 4일까지 이틀 간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본사에서 ‘신한카드 올댓 웨딩 박람회’를 개최한다. ⓒ신한카드

신한카드, 내달 3~4일 ‘신한카드 올댓 웨딩 박람회’ 개최

신한카드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오는 11월 3일~4일 서을 을지로 본사에서 ‘신한카드 올댓 웨딩 박람회(이하 올댓 웨딩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올댓 웨딩 박람회는 웨딩홀, 허니문, 가전 및 가구,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예물부터 신한생명의 신혼부부 재무컨설팅까지 예식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예비 신혼부부들이 직접 살펴 볼 수 있는 자리다. 이들은 현장에서 자유롭게 전문가와 상담하고 웨딩 상품을 고를 수 있다.

박람회에서는 참여 제후사의 최대 10% 청구할인, 포인트 적립을 비롯해 제휴 업체에 따라 박람회 참가 고객에 한해 추후 결제 시에도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사전 참가 후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는 고급 식기 세트를 증정한다.

사전 참가 신청은 신한카드 공식 홈페에지, 올댓쇼핑 홈페이지, 올댓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 ‘올댓웨딩’ 등에서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올댓웨딩 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BC카드, 신용카드 범죄 예방 공로 경찰청장 감사장 받아

BC카드가 ‘제73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신용카드 범죄 예방 및 경찰행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경찰청장 감사장을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경찰청장 감사장은 매년 경찰의 날에 경찰행정 발전에 기여한 단체 및 개인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BC카드는 지난 2012년에 이어 2018년 수상 기록을 2회로 늘렸다

BC카드는 그간 경찰청과 긴말한 협력관계를 통해 △신용카드 범죄 및 대응 기법 교육 △시용카드 범죄수사 매뉴얼 제작 △경찰청 온라인 교육 콘텐츠 참여 △신종 금융범죄 예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문환 BC카드 사장은 “앞으로도 경찰청과 원활한 협조를 통해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