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스마일게이트, 신작 VR 게임 ‘로건’ 공개…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3차 서버 증설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스마일게이트, 신작 VR 게임 ‘로건’ 공개…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3차 서버 증설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10.30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스마일게이트, 신작 VR 게임 ‘로건’ 공개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호주 멜버른에서 열린 국제 게임 전시회  ‘PAX Australia’에 참가해 신작 VR(가상현실) 게임 ‘로건’을 처음으로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한 로건은 이용자가 주인공인 도둑 로건이 돼 블랙스톤 캐슬이라는 가상의 성에서 발생한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잠입 액션 어드벤처 VR 게임이다.

김대진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본부장은 “이번 PAX Australia에서 로건을 최초 공개하며, 기존 VR 게임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탁월한 몰입감과 스릴 넘치는 잠입 액션 플레이로 현장의 유저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3차 서버 증설

넷마블은 자사의 하반기 기대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 3차로 신규 서버 10개를 증설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11일 정오부터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캐릭터명/서버 선점을 진행해오고 있는 넷마블은 처음 준비한 서버 50개가 4일만에 마감되고, 1, 2차에 걸쳐 추가한 서버 30개 역시 모두 포화 상태가 됨에 따라 3차로 신규 서버 10개를 추가하게 됐다.

강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현재 사전등록 모객 지표는 2016년 12월 출시했던 ‘리니지2 레볼루션’보다 2배 빠른 상황”이라며 “아직 TV CF 등 대규모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이라 매우 긍정적인 부분이고, 이는 11월 지스타를 기점으로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v3.0 업데이트

게임빌이 자사의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서 v3.0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신규 클래스 ‘헤일로 메이지’가 등장한다. 헤일로 메이지는 강력한 포탄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시원한 타격감이 특징이다.

아울러 진.초월 펫 불사조’를 만들 수 있는 재료를 모두 제공하는 출석부 이벤트를 비롯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라인 공식 계정에 친구추가를 할 시 5000 라피스(게임재화)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2’, 한국시리즈 현장 이벤트 예고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프로야구 한국시리즈를 기념한 현장 이벤트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프로야구 H2의 커뮤니티 관리자인 ‘CM돌직구’가 오는 11월 5일 한국시리즈 2차전이 열리는 잠실 경기장을 방문하며, 이용자는 CM돌직구와 합동 미션에 도전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티켓을 예매하지 못한 이용자를 위해 경기장 주변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북유럽 콘센트 몬스터 공개

컴투스는 자사의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북유럽 신화 콘셉트의 신규 몬스터 2종을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몬스터 2종은 북유럽 신화 속 최고의 신인 ‘오딘’과 그의 전사들에서 각각 콘셉트를 가져와 제작된 ‘뇌제’와 ‘광전사’로, 두 몬스터 모두 강력한 스킬과 높은 전투력을 자랑한다.

더욱이 두 몬스터는 지난 27일(현지시각기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파리게임위크에서 그 모습을 처음으로 공개, 현장 관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